ෆ/KP

 

 

#アキラとあきら  새로운 캐스트 해금 ❗️
 
 이케이도 작품 첫 참전 🎬✨

 아키라 ( #横浜流星 )의 동생, 카이도 료마 역할
 King & Prince의 #髙橋海人 님이 결정 🎉

 고뇌와 중압을 안고 있는 젊은 사장을 열연합니다! !  ✨

 

 

 

 


타카하시 카이토 코멘트


촬영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쉬웠는데, 제가 연기한 료마는 열등감을 느끼는 인물이고, 저 자신도 자신도 자신이 없어서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 그 마음을 아껴가며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류세이군과 함께 촬영할 때가 많아서 불안한게 있으면 항상 말을 시켜줘서 기뻤어요.
이런 형을 갖고 싶다 라는 생각도 했어요. 
료마군과는 현장에서 거의 함께하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료마군이 아키라를 어떻게 연기하고 있는지, 저도 완성작이 기대돼요!
일이나 무언가를 열심히 하는 것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사로 잡힌 사람들도, 내일부터 다시 열심히 하자! 라는 뜨겁고 용기가 나는 작품이 되어 있다고 생각해요.
꼭 극장에서 봐주세요!

 

 

 

 

https://akira-to-akira-movie.toho.co.jp/

 

 

映画『アキラとあきら』公式サイト|2022年8月26日(金)公開

「半沢直樹」「下町ロケット」に続く、池井戸潤・珠玉の名作を映画化!働く、そしてこれから働くすべての人に贈る、人間賛歌、誕生。

akira-to-akira-movie.toho.co.jp

 

 

 


 

카이토 영화 축하해!! ㅜㅜ

언제 영화를 찍은건지 ㅋㅋㅋㅋㅋ

머리스타일보면 완전 드사때인데 ㅋㅋㅋㅋㅋ

기대된당 8월26일 기대해~~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