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天然生活

선택한 길. 당도한 지금.

「서투른 길이지만, 이것도 제 인생입니다」

인생에서 갈 길을 선택해야 했을 때, 히라노는 어떤 기준으로 선택했을까.
이번에는 "고비"를 테마로, 지금까지의 "기로"를 되돌아보았습니다.



쟈니상의 말씀을 듣고 춤을 선보임

무실에 들어갔을 때의 기분인가 ······. 잘 모른 채, 알고 보니 들어가기로 되어 있던, 같은 느낌. (웃음) 원래 나고야에서 스쿨을 다니고 있어서, 레슨을 받으러 도쿄에 갈 기회가 1년에 한두 번 있었어요. 그래서 예전에 쟈니스의 안무를 하고 있었다는 분을 통해 쟈니상을 만나게 된 것이 사무실에 들어가게 된 계기.
쟈니스라는 존재는 물론 알고 있었지만, 아이돌이 되고 싶다, 쟈니스에 들어가고 싶었다. 라는 마음이 있었는지는 기억이 안 나네. 「You, 춤출 수 있어?」라고 처음 만난 쟈니상이 말씀하셔서, 쟈니상의 눈앞에서 춤을 춘 거죠. 그리고, 2개월 후에 「이런 게 있으니까 와봐」라고 말씀해주셔서, 오사카에서 행해지는 라이브에 가서. 거기서 처음으로 백댄서를 하고 나서, 깨달았더니 서서히 활동이 시작됐어요.

칸사이 쟈니스에서 활동하는 것을 선택.

니스에 들어갔을 때, 도쿄와 칸사이에서 활동할 것을 선택하게 되고. 당시, "도쿄에서는 쟈니상을 만날 기회가 많지만, 칸사이에서 쟈니상의 눈에 들어오기 위해서는 실력이 없으면 어려울지도 모른다"라는 사실인지 모를 소문이 있었는지. 그것을 들었을 때 왠지 「칸사이 쪽이 즐거울 것 같다」라고 생각해서, 어쩐지 어려울 것 같은 칸사이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웃음) 편한 길을 택하면 좋겠지만, 일부러 힘든 쪽을 택했어요. 자신의 춤이 어느 정도 수준인지 알고 싶은 것도 있어서 차분히 춤을 춘다면, 칸사이 인가해서 선택했어요.

「Mr.KING」가 없었다면, 지금은 없을지도 ······

만간 부모님의 일 때문에 동경으로 상경하게 되는데, 상경하고 나서는 저와 카이토랑 잠깐 활동을 하고, 1년 후에 렌이 도쿄에 와서, 3명이 모여서는 「Mr.KING」으로서의 활동이 시작되었어요. 우리 (Mr.KING)가 생겨서 그냥 King & Prince의 이름을 물려받고 있기 때문에 그때 「Mr.KING」이라는 그룹이 없었다면 데뷔를 할 수 있었을까. 데뷔할 수 있어도 이름이 달랐을지도 모르고 ······. 그러니까 그때 「Mr.KING」이 아니었다면, 지금은 없었을 거예요. 그렇게 생각하면, 역시 지금까지의 활동 하나하나가 지금에 연결되어 있구나,라고 새삼 생각이 들어요.

쿄에 가니까, "해주겠어"라는 소탈감은 없었지만, 나고야를 너무 좋아했고, 이사한다고 들었을 때도 계속 「싫어, 싫어」라고 말할 정도로 나고야를 떠나기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엄청 쓸쓸했죠.

데뷔까지의 세월이 큰 포인트로

소한 후 데뷔까지 7년 정도 걸렸나? 그 7년이 없었다면, 지금 더더욱 그럭저럭 있었을 것이고, 그 7년 동안 배운 것을 활동으로 이어나가 더 많은 것을 해서 큰 그룹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했죠. 저에게 있어서 데뷔까지 7년 간이 좋았던 것 같고, 큰 포인트가 되어 있는 것은, 분명. 지금, 이렇게 한참 젊었으니까, 칸사이 (칸사이 Jr.)를 선택한 것도 괜찮을 테고, 아무런 후회가 없어요. 그때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던 거죠.

스를 시작한 것은 6세 무렵. 댄스를 경험할 기회가 있고, 춤을 추는 것이 즐겁다고 느껴 스스로 부모님께 「하고 싶어」라고 말하면 「좋아」라고 말해줬고 ······. 그때 춤이 재밌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면 지금의 자신은 없었을 거예요. 스스로 납득하고 선택한 길이 힘든 편이었지만, 결과적으로 나에게 도움이 되고 있어요. 서툴지만, 이것도 내 인생이라고, 지금은 생각할 수 있어요.


의역오역있음!!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