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TRANSLATE

 

CanCam 번역

의역오역있음

 

 

ⓒ MugiandSho (weibo)

 

자신에게 무리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있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 Sho Hirano

 

 

Q. 새롭게 발매되는 라이브 DVD에서 눈여겨봐야 할 점은?

역시 2년 만에 관객이 있는 라이브라서, 저 자신이 이 라이브의 전부를 즐기고 있었으니까 온 힘을 다해 즐기고 있는 제 모습을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눈 깜빡거리는 것도 조금만 해서, 한순간도 놓치지 말아 주세요! (웃음)

 

Q. 이상적인 연말연시 보내는 방법은?

벌써 몇 년째 연말연시를 그렇게 보내지 않아서... 이상적인 것은, 집에 가서 그냥 지내는 거죠. 어렸을 때는 저희 집에 친척들이 모두 모여서 오조니(お雑煮) *일본식 떡국/ 를 먹고 세뱃돈을 받는 아주 평범한 생활 느낌이었어요. 2년 전쯤부터 사무실 후배에게 세뱃돈을 주게 되었는데, 저, 비교적 입소가 늦어서 King&Prince 중에서도 2번째로 어려요. 나이는 어리지만 선배님이라는 부르는 분들이 꽤 있으니까, 아직은 잘 받고 싶어요. HiHiJets 한테 (웃음). 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 (웃음)

 

Q. 이번 겨울을 위해 산 아이템은?

없어요, 없어요. 물욕도 없고, 갖고 싶은 것도 없어요. 죄송합니다!

 

Q. 스스로를 "○○의 천재"라고 붙인다면?

"귀차니즘의 천재". 겨울에는 침대에서 나가기 싫어서, 아침에 일어나면 필요한 것, 리모컨, 핸드폰, 아침밥, 과자 등 침대 주변에 다 준비해 둡니다 (웃음).

 

Q. 나도 모르게 꼭 안아주고 싶은 사람은 어떤 사람?

에에!? 별로 생각하지는 않았는데요! 만약 상대가 애인이라고 한다면... 제가 추위를 많이 타서, 상대가 추워하고 있을 때는 꼭 안아주고 싶으려나. 만약 제가 꼭 해주고 싶다면, 겨울 데이트도 얇게 입고 와줬으면 좋겠어요 (웃음).

 

Q. 발렌타인의 "인기 경험담"을 알려주세요!

초등학교 4학년이 절정이고, 60개 정도 받았어요. 그 기록은 뛰어넘을 수 없어요.

 

Q. 예쁜 사람은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아무리 외모가 예쁜 미인이라도, 내면이 예뻐야 하지 않을까요? 말버릇이 곱고, 욕하지 않기, 곤란한 사람이 있으면 도와주기,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는 상냥하고, 자신에게는 엄격하기. 뭐랄까? "드래곤볼"의 손오공 같은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요!

 

Q. 그런 예쁜 사람을 좋아하게 된다면 어떤 식으로 다가가고 싶어요?

그렇다고 해서 꼭 그런 사람을 좋아하게 될지는 모르겠어요 (웃음). 저, 제멋대로고, 혼자만의 시간도 갖고 싶으니까, 공통의 취미가 있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제가 좋아하는 거, 예를 들면, 「낚시하러 갈 건데 같이 가지 않을래?」라고 불러내서, 낚시한 물고기로 함께 요리하면 최고일 것 같아요!

 

Q.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기 위해 매일 노력하는 것은?

항상 긍정적인 것도 아니잖아요, 저. 피곤하거나 싫은 걸 숨기는 것도 서툴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건 최고로 즐겨요!

무리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로 있는 것이 중요해요.

 

Q. 멤버들끼리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비결은?

소통 아닐까요? 일하는 곳에서도 일 얘기는 안 해요. 내용도 기억 못 할 것 같은 시시한 얘기를 하는데, 그런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MugiandSho (weibo)

 

멤버가 있어서 긍정적일 수 있어요.

- Kaito Takahashi

 

 

Q. 새롭게 발매되는 라이브 DVD에서 눈여겨봐야 할 점은?

전체적으로 "매혹된다."을 담고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댄스에 주목하면 좋을 것 같아요. 「Magic Touch」는, 춤추는 프롯의 마지막 곡으로 공연의 절정이었죠. 그래도, 제 스스로에게 힘을 넣고 죽을힘을 다해 춤을 춰요. 열심히 하는 저를, 꼭 봐주세요!

 

Q. CanCam 독자에게 추천하는 라이브 DVD는 어떻게 즐기면 좋을까요?

부채나 응원봉을 들고 파티에 온 기분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저도 이건 자주 하는데요, 엄청난 댄스를 추고 있는 곡에서 일시 정지하면, 굉장한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웃음이 터질 수도 있어요 (웃음). 저번에도 쇼랑 진이랑 셋이 모여서 했었어요!

 

Q. 이상적인 연말연시 보내는 방법은?

본가에서 보내고 싶어요. 최근 전혀 가지 않았기 때문에, 엄마의 손맛이 그리워져서... 이젠 직접 만들어보려고, 레시피까지 물어봤어요. 어렸을 때는, 오조니(お雑煮)를 그렇게까지 좋아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오히려 먹고 싶어요! 저희 집 오조니(お雑煮)는 오징어, 당근, 무가 들어 있어서. 에? 오징어가 보통 들어가 있지 않나요? 문어인가아...? 아무튼 그런 식감의 의 재료가 들어가 있었어요!

 

Q. 스스로를 "○○의 천재"라고 붙인다면?

"깜빡의 천재" 정말 잃어버린 게 많아서 지갑이나 열쇠에 GPS를 달고 다녀요. 그래도, 깜빡해요 (웃음).

 

Q. 발렌타인의 "인기 경험담"을 알려주세요!

없네. 의리 초코 뿐이에요. 고등학생이 되고, 공학이었고, 쟈니스고, 분명히 사물함을 열면, 초콜릿이 뚝 하고 떨어지겠지 하고, 당시에 엄청 기대하고 열었어요. 그랬는데, 1개뿐이었어요. 그것도 남자로부터요!

 

Q. 예쁜 사람은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예쁘려고 하는 사람은 예쁠 것 같아요. 미의식을 가지고 있는 게, 멋진 매력으로 느껴지네요.

 

Q. 그런 예쁜 사람을 좋아하게 된다면 어떤 식으로 다가가고 싶어요?

공격하겠습니다! 이유는, 제가 가지 않으면 돌아봐주지 않을 것 같으니까요. 그래도, 어리광 부리네요 (헤헤). 어리광 부리고 싶은 것은 원래 그렇지만, 제대로 된 것도 보여주고 싶어요. 데이트할 때, 차를 운전하거나 맛있는 밥집을 예약해 두거나 이런 거요.

 

Q.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기 위해 매일 노력하는 것은?

저, 밑에는 굉장히 부정적이거든요. 그렇지만, 열등감이나 제 자신의 부정적인 감정이 에너지가 되어서, 반대로 불타오르는 일이 많아요. 원래 지기 싫어하는 면이 있어서요. 이제, 멤버들이 있으니까 힘낼 수 있어요. 모두가 King & Prince라고 믿고 있기에, 그게 너무 큰 영향을 끼치는 것 같아요.

 

Q. 2021년에 마음에 남는 활동은?

개인적으로는 드라마 「드래곤 사쿠라」에 출연한 부분이요. 

육체적(또는 정신적)으로 힘들긴 했지만, 굉장히 좋은 경험이었어요. 앞으로도 점점 열심히 나아가, 한 사람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이 저의 늪에 빠져들 수 있게끔 하고 싶어요.

 

 

 

부정적인 말은 하지 않기로 결정했어요.

- Yuta Jinguji

 

 

Q. 새롭게 발매되는 라이브 DVD에서 눈여겨봐야 할 점은?

전부! (웃음) 라이브에 못 오신 분들은 물론, 와주신 분들은 좋아하는 곡을 반복해 주시거나, 다시 한번 더 영상으로 천천히 즐겨주셨으면 좋겠어요.

 

Q. 이상적인 연말연시 보내는 방법은?

즐기는 법을 잊어버릴 정도로 한동안은 연말연시 생활을 보내지 않고 있어요. 옛날에는 토시코시소바 (12월31일에 먹는 소바)를 먹었던 것 같아요. 아야, 정말 기억이 나지 않아요 (웃음). 제일 이상적인 건 집에서 쉬고 싶어요!

 

Q. 이번 겨울을 위해 산 아이템은?

얼마 전에 주문한 아우터가 속속히 도착하고 있어요! 나머지는 특별히 없죠... 작년에, 꽤 공들여서 가습기를 구입했기 때문에 집에 아이템이 다 갖추어져 있어요. 무대가 있기 때문에, 목 관리를 위해서 가습기가 중요해요!

 

Q. 요즘에 빠져 있는 것은?

최근이랄까, 계속이긴 한데, 오토바이와 자동차. 업무 외엔, 그것밖에 생각하지 않을지도 (웃음). 자주 어느 것이 더 좋아요?라고 질문을 받지만, 선택하지 못해요. 둘 다 좋아요!

 

Q. 스스로를 "○○의 천재"라고 붙인다면?

성대 천재? 아마, 성대가 강해서 샤우팅 대사를 매일 하고, 콘서트에서 샤우팅을 해도 괜찮아요. 감기? 감기는 걸려요 (웃음).

 

Q. 나도 모르게 꼭 안아주고 싶은 사람은 어떤 사람?

우울해하거나 뭔가 연약해져 있으면 부둥켜안고 싶어 져요. 자신에게만 보이지 않는 약함 같은 거이려나. 그럴 때는, 뒤에서 꼭 안아줄게요!

 

Q. 밸런타인의 "인기 경험담" 을 알려주세요!

없네요. 초등학교 때 3개 정도? 그 이후로는, 의리 초코만 많이 받았어요 (웃음). 발렌타인 전에 떠들썩만 한 만한 추억은 전혀 없어요.

 

Q. 예쁜 사람은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에!? 예쁜 사람이요? 내면은 알아가야 하니까, 외모의 이미지로 가야겠죠 (웃음). 일도 잘하고, 파이팅걸로 약간 접근하기 어려운 그림의 떡 같은 느낌이에요. 이야, 이 미지니 까요!

 

Q. 그런 예쁜 사람을 좋아하게 된다면 어떤 식으로 다가가고 싶어요?

직접 「연락처 알려주세요」라고 하면 멋있는데, 너무 어렵네요. 만약 상대방의 경우라면, 바로 스트레이트로 오면 정말 싫다고 생각하겠죠. 저도 그래요. 그러니까 밥 먹고 와서, 무슨 이유라도 대서 「연락처 교환해요」라고 말할지도 몰라요. 신경이 쓰인다면, 아마 필사적이니까 (웃음). 스스로 접근할게요!

 

Q.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기 위해 매일 노력하는 것은?

어떤 일이든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않도록 하는 것과 부정하지 않는 것이죠. 다른 사람을 욕하는 것도 싫어요. 말해야 한다면, 그 자리에서 말하자!라고 생각해요. 대부분, 멤버도 모두 따르는 타입으로, 솔직하고 제대로 사과하고, 그래서 좋은 관계라고 생각해요. 멤버들 중에서라면 제가 가장 긍정적일 수도 있어요!

 

 

 


 

~

진짜 ㅋㅋㅋㅋ 귀엽다.......

카이토는 의리 초코 썰 왜 이렇게 웃기지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