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天然生活

나의 "보살핌" 사정

"사람으로서"를 절대로 잊지 않고 싶어

그룹에서는, 형처럼 (?)인 그에게, "보살핌"을 테마로, 아이와의 접촉이나,
자신이 「신경 써줬으면 좋겠다」라고 느낄 때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남의 "여우 같은 행동 (*아자토사)"에 의외로 깨닫는 타입


직함과는 반대로, 사람의 여우 같은 행동의 느낌으로 자신에게 다가오는 것은 솔직히 미묘한 부분. 나는 생각보다 그런 걸 깨닫는 타입이야. 여우 같은 행동으로 다가와도 되지만, 나는 걸리지 않아요, 라는 느낌이랄까. 그건 내가 그렇게 매력적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으니까, 왜 그렇게 다가오지?라고 의심부터 먼저 드는 거야. 거기서, 상대방의 "여우 같은 행동"을 알게 되면 싫을지도 몰라. 그래서 곧고, 솔직한 사람들이 더 좋아. 그리고 나는 연예계에 있어서, 물론 일은 책임감을 가지고 하고 있지만, 어느 정도는 절대 연예인이 아니야. 그래서 다른 사람에게서 오는 것도 대해 아직도 위화감이 있어.

자신에 대한 말을 들으면 곤란해진다


래 나는, 자신에 대한 칭찬을 받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을지도 몰라. 예를 들면, 후배한테서 「쇼군의 자난 번의 그거, 다행이에요」라고 말한다거나. 왜냐하면 그거에 대해, 「고마워」라고 밖에 말할 수 없잖아. (웃음) 나는 기본, 낯가림이 있기 때문에 나에 대해 화제로 칭찬을 받으면 곤란해져. 「아, 정말? 고마워」로 대화가 끝나버리니까. 그렇다면 나 자신에게 별로 흥미가 없었다고 해도, 뭔가 취미 이야기 등, 다른 화제로 바꿔주는 사람이, 사이좋게 지내게 되는 쉬운 경향이 있네.

아이의 순수함에 자신의 부성을 느낀다


자신, 아이를 돌본 경험은 없지만, 그것을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묻는다면, 좋아하는 쪽으로 들어갈 것 같아요. 만날 기회가 적은 가운데에서도 아이와 노는 것을 좋아해. 무대 위에서도 후배인 작은 아이가 있으면 바로 손을 확 당겨서 귀엽다는 느낌으로 맞닿아.
이들은, 순수하고 여기까지 힐링을 받으니까 너무 좋아. 함께 지내다 보면 자신이 많이 정화되는 느낌이랄까, 그런 점이 좋은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해. 아이가 있으면 무의식적으로 흥미가 생겨서 내가 이렇게 작은 적이 있었구나 믿을 수 없다라는 생각이 들곤 해. 게다가 뭐든지 직설적으로 말해버리는 솔직함이, 굉장히 부럽다고 느낄 때도 있어. 어쨌든 작고 순수하고 귀여워.
이도 그렇지만, 귀여운 동물 같은 것도 그래. "퓨어"한 것에 대해서는, 「우와~귀여워! 이대로 함께 있고 싶어」 라고 생각을 하거나 그럴 때 자신의 부성을 느끼기도 해.

나의 부탁에 대한 답례는 당연히


자신이 남에게 보호받고 싶거나, 마음을 써달라고 하든가, 어리광 부리고 싶다든가 하는 생각은 없어. 만약 그런 생각이 든다면, 뭔가 귀찮은 부탁을 할 때 정도이려나. (웃음) 그럴 때 「진짜 부탁해!」라고 말할 정도. 그 내용에 따라 다르지만, 부탁을 해 주면 뭔가를 돌려주도록 하고 있어. 답례는, 그 사람이 해줬으면 하는 일을 하거나, 물건을 선물하거나, 사람에 따라 제각각. 예를 들어, 친구에게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한 티셔츠를 사주거나 말이야. 기뻐해 줄까, 하고 순수하게 생각하고 하는 것뿐이고, 기뻐해 준다면, 매우 기쁘겠지. 나는 연예인이 아닌 친구들이 많기 때문에, 내가 연예인이라고 해서, 무언가를 해주는 것이 굉장히 어려워. 사람으로서 라는 것을 절대로 잊지 않고 싶기 때문에, 무언가를 해 준다면 "보은"을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해.


▶ back stage
촬영 중반부터 카메라맨의 추임새가 "히라노씨를 닮았어"라는 느낌에. 그것에 대해, 「시치고산(*아이들 성장의 축하 행사) 아니라니까!」라고 츳코미를 넣었어요.


의역오역있음!!

아자토사를 뭐라고 해야하나해서.. 조금 고민이 됐음.. ;;
여우같은행동이라고 .. 하긴 했는데 ... 대충 그런 느낌(??)으로 받아들이면 될 것 같음... (;;)
암튼,,, 의외다....... 히라노 쇼..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