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TRANSLATE

신의를 꿰뚫다! 

여유를 보여주세요!! 

 

 

아이돌로서, 한 남자로서,

점점 잘생김에 관심이 가는 멤버에게 "멋있다" 는 무엇인가요? 를 물어본다면···?

남자들의 뜨거운 방책을 파악해보자

 

 

 

히라노 쇼

 

 

후배에게도 고마움의 마음을 직설적으로 전하는 모습에 반했습니다!

 

● 드라마 『꽃보다맑음 ~꽃남 Next Season~』 에서 함께 연기했던 오구리 슌씨는, 지금도 사이 좋게 지내고 있는 선배.뭐든지 「좋아!」 라고 받아주고, 마음의 그릇이 넓은 편이세요. 예를 들어, 집에 놀러가서 「이거, 예쁘네요」 라고 하면, 「마음에 들면, 줄게!」 라고 선물을 주세요. 「안돼!」 라고는 말할 수 있으신걸까? 싶을 정도로, 항상 「좋아!」 라고 이렇게 받아주세요. 그런가 하면, 귀여운 순간도 아낌없이 보여주시거든요. 예전에, 제가 슌씨에게 선물했던 목도리를 목에 두르고 찍은 셀카를 보내주셨어요. "이거, 평생 쓸게!" 라고 메세지와 함께요. 나이도 10살 이상 차이나는 후배에게 그런 사진까지 보내주셔서, 기뻤어요~. 고마움을 솔직하게 전해주는 사람이 멋있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생각하는 멋있는 남자는, 의리가 있는 사람. 자기가 받은 은혜를 오래오래 잊지 않고 잘 갚을 수 있는 사람이 보기 좋아요. 저 자신도 많은 분들이 해주시는 입장이라, 감사함을 잊지 않고 하나하나 일을 제대로 해서 기대 이상의 것을 돌려드리고 싶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일은 확실히 하고, 사적으로는 제대로 딱딱하지 않고 친근한 분위기가 되는 사람이 좋아요. 취미인 자동차로 통해서 친해진 친구는 모두 연상이고, 각자 프로페셔널한 일을 하고 있어요. 근데, 놀 때는 느긋한 분위기를 내는 보통의 아저씨. (웃음) 나이를 신경쓰지 않고 함께 놀 수 있다는 것도 기뻐요. 기본적으로는 존댓말이지만, 엄청 따질 때만 반말이에요.

 

 

 

키시 유타

 

 

선뜻 남을 위해서 행동하는 남자는, 최고!!

 

  저, 최근, 멋있는 행동 해버렸잖아요. 발표하겠습니다. 드디어 ··· 신용카드로 쇼핑을 해버렸습니다~! 현금주의였으니까, 원래 카드 시스템도 잘 몰라서요. 이거 사고나면 나중에 계좌에서 이체되는 거네요. 게다가 휴대폰에 등록하면 카드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도 결제가 된다는걸 방금 알았어요.왜 이렇게까지 쓰는방법을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어요?  다만, 편리함은 위험할 수 도 있어요. 돈 쓰는 느낌이 흐려지고, 잔고도 잘 모르니까 웬만한 건 「그냥 사!」 하고 막 사버리니까요. 그래서, 계좌를 보고 「어라?」 이렇게 된다니까요. 덕분에, 올해의 저는 적자 결정인가!?

 

●  멋지다고 하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사람이 멋있어서 짜릿했어요. 여자를 아끼는 것은 물론이고, 여유롭고, 하나하나의 행동에 이유가 있듯이 행동하는 느낌이에요. 제 자신은 ··· 아직 한참 차이나요. 지금도 신념을 지키고 있어요. "후우" 네요.

 

●  남녀노소, 누굴 상대하든 배려심이 많은 사람이 역시 멋있다고 생각해요. 게다가, "의무가 아닌 느낌" 으로 남들을 위해서 행동하는 사람은 최고예요. 상대방이 다르면 예의나 관계성으로 태도가 바뀌는 건 당연하지만 거기에 득실이 없다는 게 중요할 수도 있어요. 덧붙여서 저의 상냥함은 ••• 이상과 지금은 90%정도입니다. 생각보다 비싸네, 스스로 '이거 해줬어' 하고 뽐내는 건 멋있지 않으니까, 누군가에게 뭘 해도 말하지 않는 게 모토예요. 뭐, 제가 말하지 않아도, 그 배려에 감동받은 멤버에게서 툭하고 에피소드가 나오겠지만요.

 

 

나가세 렌

 

 

안 될 때도 있지만 ··· 전 뭘 해도 멋있어요.

 

"멋있는 남자?" 아. 음 ···, 역시 저 아니에요? (웃음) 아니, 제 주변에는 여러가지로 멋있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구체적으로 어디가 멋있는지는 저는 잘 모르니까요. 상대를 깊게 알지 못하기 때문에 뭐라고 말할 수 없어요. 그런 점에, 제 자신은 본인이 잘 알고 있으니까요. 제가 멋있는 남자일 것만은 틀림 없어요. 멋있는 포인트는 ··· 물론 얼굴이죠. 요리를 못하거나 그림에 대해 관심이 없거나 스스로에게 시시하거나, 안 될 때도 있는데, 이 얼굴 덕분에 무엇을 하고 있어도 "멋있어" 가 되니까, 고마워요. (웃음) 다만, 솔직히 말하면 저도 멋있지 않을 순간이 있어요. 재채기 직전 이런거요. 생리현상이라 얼굴을 만들 수 없는 법이죠. 같은 무방비 순간에도 자고 일어난 얼굴은, 봐도 전혀 괜찮아요. 찌그러지지 않은 상태이니까 멋있는 그대로일 거예요. (웃음)

 

사람 사귀는 것에 있어서의 방책은, "직감을 소중히" 와 "무리하지 않기" 이거네요. 초면에 말했을 때의 직감으로 "조금 만져도 괜찮아" 이런 걸 판단하고 있어요. 정반대로 엄청나게 내숭을 떨고 대할 때도 있고요. (웃음) 다만, 그 직감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거기에 신경 쓰지 않는것이 "무리하지 않기" 로 이어져요. 저, 스스로에게 어리광이에요. 30대, 40대이 되어도 지금과 같이, 적당히 제 자신에게 어리광 부리고 싶어요. 그것이 "진정한 남자" 냐고 물어본다면 그건 아닌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의 저 그대로충분히 좋으니까, 변해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타카하시 카이토

 

 

30대에 더 꽃피우는게 남자로서의 비전이에요!

 

세상에서 말하는 것과 같은 가치관이나 유행에 휩쓸리지 않는 사람은 남녀 불문하고, 멋있다고 생각해요. 여러 가지 정보가 있는 요즘 시대에 자기만의 생각을 가지고, 관철한다는 건 쉬운일이 아니니까요. 가까운 사람이라면, 멤버 모두가 들어맞아요! 반대로, 이른바 "유행"에 서투른 사람은 거의 없지 않을까요. (웃음) 유일하게, 렌만은 트렌드를 꺾는 패션을 하고 있는 이미지. 하지만 그것도 무작정 유행을 받아들이는 게 아니라 "나에게 어울리는 것"을 확실히 판별하고 있는 인상. 유행을 파악하면서도 "스스로 좋고 나쁨을 결정한다" 이것은 최고로 멋있는 삶이에요! 저는, 때와 경우에 따라 달라서요. "센스가 좋아"라고 생각하는 사람의 의견이나 추천하는 것은 적극적으로 접해 보고 싶어요. 하지만, 그것이 좋고 나쁜지의 답은, 제가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유의하고 있어요. 

 

연애에 있어서의 멋짐은, 나의 의사가 확실한가 아닌가가 굉장히 중요한것 같아요! 그 점에 있어서 나는 의외로 괜찮을지도!? 데이트의 행선지라든가, 고민거리를 상담 받았을 때도, 우유부단한 말은 하지 않을거라고 생각해요! 상대를 휙 잡아 당겨서, 의지할 수 있는 남자로 어필해 버린다구요!

 

저, 30대가 될 때까지는 어쨌든 여러가지에 도전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춤도, 노래도, 연기도, 그림도, 카메라도, 그런거 말고도 흥미를 가진 것은 20대에 경험해보고 싶어요. 그 결과, 30대에서 여러 분야에서 인정 받는, 그런 멋있는 남자가 되는 것이 인생의 비전!

 

 

 

진구지 유타

 

 

좋아하는 일에 제대로 몰두하는 직원들에게 자극 받았어요!

 

저 솔직하게 (말하자면), 좋아하는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 사람이 멋있어요. Honda의 CM 촬영에서도 만난 직원분들이 그런 느낌이였어요. 모두, 자동차를 순수하게 좋아하는 마음이 전해져 왔고, 연구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고 멋있다는 자극을 받았어요. 분명, 거기에는 타협이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실패하는 것 보다 타협하는 게 더 나쁘다고 생각해요. 넘어진다해도, 다시 일어나서 다시 하면 돼요. 실패하지 않게끔 산다던가, 타협을 해서 더 안 좋은 선택을 하는 게 더 나쁘다고 생각해요. 저도 일은 물론, 취미로도 타협하지 않는 것은, 평소에도 의식하고 있어요. 요전에, 규동 특곱빼기를 타협하지 않고 다 먹어 치웠어요! 아 ··· 그 얘기 아니에요 (웃음)!?

 

행동에 멋지다고 있는 그대로 느긋한 사람. 괜히 자존심 없고, 크게 보이려고 하지 않는다고 할까요. 원래 「이렇게 하면 멋있을까」 라고 생각하는 시점에서, 이미 멋있지 않잖아요? 저도 스스로를 가꾸지 않고, 있는 그대로 느긋한 사람이고 싶어요. 뭐 ··· 멤버들 앞에서는, 너무 답답할지도 모르겠지만요. 얼마전, Myojo의 기사면에서 키시군으로부터, 그만해달라고 들은 모모타로곳고 (목욕탕에서 엉덩이를 보이며, 복숭아가 흐르는 모양을 표현하는 놀이)도 알아차렸다면 못하는거잖아요? 멤버들도 그 놀이를 좋아하고, 항상 웃어주니까, 저는 전력으로 할 뿐이에요! 그리고, 연애에 있어서도, 그냥 있는 그대로 느긋한 남자가 좋은 것 같아요. 한면만 보고 부정하지 않는다던가, 상대의 생각을 받아 들이는 여유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소소한 인터뷰라 재밌다 ㅋㅋㅋㅋㅋ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