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TRANSLATE

 

궁극의 연애 2종 선택 ! 50 Questions

의역오역있슴돠~!

 

 

 

Q1. 사랑이라는 말로 연상되는 이미지는 어려워요 / 행복해요

Q2. 인생 최대 인기 많은 시기는 지나간 것 같아요 / 이제부터요  <지나가지 않았다고 믿고 싶어요! (웃음)

Q3. 만약 평범한 대학생이라면 소개팅에 참가하지 않을래요? 가보고 싶어 / 흥미없어요

Q4. 여자의 말에 가슴이 두근거리는 것은 이름 불리기 / 가벼운 바디 터치

Q5. 러브송에서 좋아하는 것은 해피 / 실연  <그룹의 곡이라면 웃음이 넘치는 곡보다는 짝사랑 느낌의 곡인 「今君に伝えたいこと」가 좋아요!

Q6. 연애에 있어서는 로맨티시스트 / 리얼리스트

Q7. 연애에 있어서 신에게 기대는 하고 있어요 / 안해요

Q8. 연애에 있어서 감은 예리하다고 생각한다 / 둔하다고 생각한다

Q9. 친구에게 연애상담 들어주는 것은 맡겨줘 / 자신 없어요 <말만 들어도 괜찮다면 할 수 있어요

Q10. 연애를 하다가 아프면 이성친구에게 의견을 물어봐요 물어본다 / 안물어본다

Q11. 여자의 마음 이해도는 높다고 생각해요 / 낮다고 생각해요

Q12. 사랑에 빠지면 주위에 들킬 것 같아요 / 포커페이스

Q13. 연애에 요구하는 것은 안심 / 서로의 발전

Q14. 연애에 있어서 지기 싫어 한다고 생각해요 / 생각하지 않아요

Q15. 연애에 있어서 나이 차이는 신경 쓴다 / 별로 신경 안써요

Q16. 장거리 연애도 견딜 수 있어요 / 견딜 수 없어요 <매일보고 싶은 타입이라서, 장거리는 힘드네요

Q17. 한번 거절한 상대가 다시 대시해 온다면 다시 생각해본다 / 대답은 똑같다

Q18. 짝사랑 상대에게는 좋은 모습만을 보여주고 싶다/ 별로인 부분도 보여주고 싶다

Q19. 좋아하는 상대라면 작은 변화에도 눈치챈다 / 눈치챌 자신이 없다

Q20. 좋아하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옷이나 머리 모양을 바꾸는 것은 할 수 있다 / 못 한다

Q21.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이고 싶지 않은 모습은 우는 얼굴 / 자다 일어난 얼굴 <둘다 보여줘도 괜찮아!

Q22. 좋아하는 사람에게 들어서 기쁜 것은 "의지가 돼" / "버팀목이 되고 싶어"

Q23. 고백하는 경우에는 기세가 중요하다 / 신중함이 중요하다

Q24. 실연에 효과가 있는 특효약이 있다면 먹는다 / 먹지 않는다

Q25. 실연 경험은 다음에 효과를 볼 수 있다 / 효과를 볼 수 없을 것 같다 <실연의 결과가 저를 성장 시켜준다고 생각해요

Q26. 헤어진 상대는 친구가 될 수 있다 / 될 수 없다

Q27. 첫 데이트 계획은 스스로 생각하고 싶다 / 상대방의 의견을 듣고 싶다

Q28. 현지 데이트를 한다면 나의 동네 / 상대방의 동네 <어느 쪽이라도 OK! 제 동네라면 친구가 하고 있는 오코노미야키 호시상네로 가고 싶어요.

Q29. 연애관계를 오래 지속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노력 / 인내력

Q30. 예를 들면 애인에게만 보이는 얼굴은 많다고 생각한다 / 적다고 생각한다

Q31. 애인과의 나의 성격은 정반대가 좋다 / 닮은게 좋다 <어느 쪽도 OK!

Q32. 애인과의 차이가 크면 괴로운 것은 생활 습관 / 금전 감각

Q33. 애인과 감각이 비슷하면 좋은 것은 입맛 / 웃음 포인트

Q34. 애인과 나에게 공통된 취미는 갖고 있다 / 필요 없다  <어느 쪽도 좋아요

Q35. 애인의 쇼핑에 따라갈 수 있다 / 따라가기 어려울 것 같다

Q36. 애인이라면 침묵의 시간이 있어도 괜찮다 / 견딜 수 없다

Q37. 애인과의 커플템을 가져보고 싶다 / 안가져도 괜찮다

Q38. 애인으로부터의 모닝콜은 해줬으면 좋겠다 / 필요 없다

Q39. 애인이 옷을 코디해 주는 것은 기쁘다 / 스스로 선택하고 싶다

Q40. 애인과 함께 걸을 때에는 손을 잡고 싶어 / 팔짱을 끼고 싶어

Q41. 애인과 싸우고 화해를 한다면 말로 사과한다 / 선물로 전한다

Q42. 애인에게 서프라이즈는 해보고 싶다 / 하지 않아도 좋다

Q43. 애인이 우울하다고 하면 이야기를 들어준다 / 상냥하게 안아준다

Q44. 애인에게 일상에서 사랑의 말을 평범하게 말할 수 있다 / 말할 수 없다

Q45. 바라는 것은 팔베개를 해준다 / 무릎베개를 한다 <이건 둘 다 좋네요! (웃음)

Q46. 이상적인 애인과 결혼 상대는 같다 / 반드시 같진 않다

Q47. 이상적인 부부 관계는 어느 쪽이라고 하면 남자쪽이 힘이 있는 집 / 여자 쪽이 힘이 있는 집

Q48. 바라는 나의 집은 정원이 딸린 단독 주택 / 전망이 좋은 멘션

Q49. 만약 아빠가 된다면 어리광쟁이로 기를 것 같다 / 예의범절은 확실히 하고 싶다

Q50. 만약 아빠가 된다면 부인에게는 아빠라고 불리고 싶어요 / 이름이 좋아요  <좋아하는 분이 부르는 대로 OK!

 

 

 

 

~

나 이런 거 보는 거 좋아하네 ㅎㅎ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