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DATA

 내가 조금 쉽게 자료 찾아보기 위해서..

정리하는 킹프리 아기 시절의 쇼쿠라 무대들...

!! 틀린거나 잘못 정리한게 있을 수 있으니 참고 !!

 

* 킹프리 말고 다른 그룹의 멤버들은 그냥 내가 아는 사람이면 적고..

모르면 그냥  α 라 하겠음 .. *

 

160106WORLD


Mr.KING & α 
OP 무대 『Let's Go To Earth』 

Prince

무대 『Love so sweet』 / 嵐
무대 『BIRTH』 / KAT-TUN

나가세 렌
쇼쿠라 블로그 #38 「WORLD」
-자기 그린그림 3개 보여줌ㅋㅋ


나가세 렌
무대 『Crazy My Dream』 / 타마모리 유타(玉森裕太) 솔로곡

히라노 쇼
Jr.にQ  처음 써봐요! 「愛」



타카하시 카이토
Jr.にQ  처음 써봐요! 「詩」

 

160113  「メッセージ」

Mr.KING
무대 『情熱の色』 + OP Talk / Mr.KING
롤러타고 무대함


Mr.KING
少クラNEWS 「JOHNNYS' World」 


키시 유타 & 이와하시 겡키 Talk
「무네큥 레전드」

 

160203 「未来」

Mr.KING Talk
「2016년 미래 예상도」


Mr.KING
무대 『時計を止めて』
무대 『Never My Love』
무대 『ツキノミチ』 / KAT-TUN
무대 『THE DREAM BOYS』 / Mr.KING


Prince Talk
「대기실 방문」


Prince
ED 무대 『グッデイ!!』 / V6

 

160210 「告白」
Mr.KING & Prince
무대 『チェリッシュ』 / NEWS
Prince
무대 『Back Fire』 / KinKi Kids
Prince Talk
「그룹내 비밀 고백」

타카하시 카이토 & 이와하시 겡키
「열혈배틀」


히라노 쇼
Jr.にQ 두근두근! 나의 좋아하는 힌트 Part.2 이노우에 미즈키 「Mr.紫耀

나가세 렌
Jr.にQ 두근두근! 나의 좋아하는 힌트 Part.2 미야다테 료타 「永瀬 廉

 

160302 「ストーリー」

Mr.KING

무대 『Fighting Man』 / NEWS  + OP Talk


히라노 쇼 & 마스다 료 & 제시 & 쿄모토 타이가
무대 『絆』


Prince

Sexy Zone OP 무대 백 『24-7~僕らのストーリー~』


타카하시 카이토
쇼쿠라 블로그 #40 「ストーリー」

본인의 16년의 인생 스토리를 보여주겠다함 ㅋㅋㅋㅋ

- 허스키 댕댕이랑 찍은 1살때 사진 보여줌 (너무 귀엽다)
- 1~2살때 사진 보여줌 (>_<) (하 너무귀엽다)
- 초딩 5학년 운동회때 사진 보여줌ㅋㅋㅋ 이때 머리가 길어서 여자아이로 오해를 많이 받았다고 ㅜㅜㅋㅋㅋㅋㅋㅋㅋ


타카하시 카이토 & 키시 유타
무대 『ビロードの闇』 / KinKi Kids
 

히라노 쇼

Jr.にQ 내가 좋아하는 과자는 이거야! 「밀크레이프」

 

160309 「Celebration」

Mr.KING &  α 

ED 무대 『卒業~さよならは明日のために~』 / タッキー&翼


히라노 쇼

쇼쿠라 블로그 #41 「Celebration」
-혼자서 밥먹으러간 쇼땽 ㅋㅋㅋㅋ


히라노 쇼

무대 『Crazy You』 / 야마시타 토모히사


Prince
무대 『MAGMA』 / V6


나가세 렌 & 키시 유타 Talk
「무네큥 레전드」


진구지 유타 & 모리모토 신타로 Talk
「학창시절 추억」


이와하시 겡키

Jr.にQ 내가 좋아하는 과자는 이거야! Part.2 「크레이프」

 

160330 「春休みスペシャル」

Mr.KING & Prince &  α 
OP 무대 『サクラ咲け』 / 嵐


Mr.KING 
무대 『さくらガール』 / NEWS


Prince
무대 『キミは泣いてツヨクなる』 / KinKi Kids


Mr.KING & Prince & Sexy Zone
ED 무대 『Cha-Cha-Cha チャンピオン』 / Sexy Zone

 

160406  「春休みスペシャル」

Mr.KING
무대 『愛は味方さ』 / Mr.KING
무대 『THE DREAM BOYS』 / Mr.KING
무대 『情熱の色』 / Mr.KING


Prince
무대 『IF WANNA DANCE』 / Sexy Zone


Mr.KING & Prince & α 
키스마이 & A.B.C-Z ED 무대 백 『Daybreaker』

 

160413 「START」

Mr.KING & Prince & α 
OP 무대 『weeeek』 / NEWS


Mr.KING
무대 『SEVEN COLORS』 / NEWS


Prince
Sexy Zone 무대 백 『Celebration!』


Mr.KING & Prince & α 
ED 무대 『HONEY BEAT』 / V6


Mr.KING Talk
주니어 챌린지
- 수제 캔들 만들기  *더보기*



이와하시 겡키

Jr.にQ 아이돌 스타트 「지구이와키시하니」
- "하니"는 팬들을 의미!

 

더보기

* 수제 캔들 만들기

순서대로 쇼, 렌, 카이가 만든 캔들 ㅋㅋㅋㅋㅋ

 

 

쇼가 만든 캔들 ㅎㅎ

 

멤버들을 넣었다고 ㅋㅋㅋㅋㅋ

제일 왼쪽은 카이토, 쿠마!는 본인, 버섯은 나가세 ㅋㅋㅋㅋㅋ ㅜㅜ

 

 렌이 만든 캔들 ㅎㅎ

 

이거 나와버렷다고 ㅜㅜㅋㅋㅋ

 

 

카이토가 만든 캔들 ㅎㅎㅎ

 

 

 

야스이가 선택한건 카이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 두명 쇼렌은 무네큥 벌칙게임 ㅎ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427 「WILD」

Mr.KING 

무대 『紅い花』 / NEWS


Prince
무대 『Messenger』 / KAT-TUN


나가세 렌 & 키시 유타
「열혈배틀」

히라노 쇼가 타카하시 카이토에게
타카하시 카이토가 히라노 쇼에게
- 손편지.... 읽기 ... ㅠㅠ


타카하시 카이토   
Jr.にQ 아이돌 스타트 Part2 「윙크」
- 캇툰 카메나시군의 윙크가 멋있다고 ㅎㅎ


Mr.KING & Prince & α 

ED 무대 『ワイルド アット ハート』  / 嵐

 

160504 「笑顔」

Mr.KING & Prince & α 

OP 무대 『笑顔のゲンキ』 / SMAP


Prince OP Talk


히라노 쇼 & 마스다 료 & 제시 & 쿄모토 타이가

ED 무대 『Smile』 / Kis-My-Ft2


진구지 유타 Talk 
「미소가 어울리는 주니어」
- 모토 타카군을 지목함

 

160511 「Happy」

Mr.KING

무대 『Happy Happy Lucky You!!』


Mr.KING OP
 Talk


Prince
무대 『 青天の霹靂』 / KAT-TUN


W유타
후마&켄토 무대 백 『Electric Shock』 


히라노 쇼
Jr.にQ  행복하다고 생각할 때 Part.2 
「밥이 입안에 가득 채워졌을 때」


타카하시 카이토
Jr.にQ  행복하다고 생각할 때 Part.2 
「칭찬 받았을 때」
- " 카이토 가능한 사람이구나!" 등등 ㅎㅎ
스태프 등 들으면 좋다구 ..


Mr.KING & Prince & α 
ED 무대 『Walking on Clouds』

 

160601 「TONE」

Mr.KING & Prince & α 

OP 무대 『この星のHIKARI』 / SixTONES


Mr.KING
무대 『Love Rainbow』 / 嵐


Mr.KING Talk
「힐링되는 소리」


히라노 쇼

Jr.にQ  나의 동경하는 선배
「야마시타 토모히사」


히라노 쇼 & 마스다 료 & 제시 & 쿄모토 타이가

ED 무대 『波』 / 4TOPS

 

160608 「CARNIBAL」


Mr.KING 
OP 무대 『CARNIBAL NIGHT part 2』 / 嵐


Prince 
무대 『Beat Line』 / Hey! Say! JUMP

 
히라노 쇼 & 키시 유타 & 진구지 유타 Talk
쇼쿠라 뉴스


히라노 쇼 & 진구지 유타
「후미큥 리듬4게임」


이와하시 겡키
Jr.にQ  나의 동경하는 선배 Part.2
「토츠카 쇼타 (A.B.C-Z)」


Mr.KING & 쟈니웨스트 & 다른그룹
ED 무대 『Olé Olé Carnibal!』

 

 

160629 (LIVE) 「あなたがつくる!ライブスペシャル」

💚 GREEN팀 : 히라노 쇼 & 키시 유타
❤ RED팀 : 나가세 렌 & 이와하시 겡키
💙 BLUE팀 : 타카하시 카이토 & 진구지 유타


💙 BLUE팀 : 타카하시 카이토 & 진구지 유타
무대 『愛のかたまり』

Mr.KING
무대 『SHAKE』 / SMAP

Prince
무대 『夢物語』 / タッキー&翼
히라노 쇼 & Prince & α
무대 『Future』

Mr.KING & Prince & α
무대 『ミットナイト・シャッフル』 / 콘도 마사히코

Mr.KING & Prince & α Talk
이와하시 겡키 「당신에게 갑자기 통화」

❤ RED팀 : 나가세 렌 & 이와하시 겡키
무대 『無責任ヒーロー』 / 関ジャニ∞ 


💚 GREEN팀 : 히라노 쇼 & 키시 유타
무대 『チャンカパーナ』 / NEWS

진구지 유타 무대 퍼포먼스
Sexy Zone 무대 백 『Cha-Cha-Cha チャンピオン』
 

키시 유타 & 이와하시 겡키
무대 퍼포먼스 『MUSIC FOR THE PEOPLE』
 

Mr.KING & α
무대 『SIGNAL』
무대 『硝子の少年』 / KinKi Kids

Mr.KING & Prince
A.B.C-Z 무대 백..? 『Za ABC ~5stars~』


💚GREEN팀 : 히라노 쇼 & 키시 유타
무대 『A·RA·SHI』 / 嵐

 

160706 「祈り」

Mr.KING & Prince & α 
OP 무대 『Hi Hi Jet』


Mr.KING
무대 『ハルカナ約束』 / KAT-TUN


Mr.KING
무대 『OH! サマー KING』 


Mr.KING Talk
「소원(メンバーへの願い事)


Prince 
무대 『祈り』 / Kis-My-Ft2


Prince Talk
「소원(メンバーへの願い事)


키시 유타 Talk
「You의 애칭을 켄토가 검토합니다(Youの愛称健人がケントウします)
- 키시가 정한 본인의 애칭은 "키시유우"


타카하시 카이토
Jr.にQ  나의 소원
「미남의 목소리가 좋아요」


 

160713 「JOY」

Mr.KING & Prince & α 
OP 무대 『BANG! BANG! バカンス』 / SMAP


Prince 
무대 『Booster』 / TOKIO
무대 『トランジスタGガール』 / TOKIO
무대 『JUMBO』 / TOKIO


타카하시 카이토 & 진구지 유타 
「열혈배틀 『風船運び対決』

히라노 쇼
쇼쿠라 블로그 #특별편
- 성대모사로 웃겨라!


나가세 렌
Jr.にQ  나의 소원 Part.2 
「180cm까지 크고 싶어요!」


Mr.KING & Prince & α 
ED 무대 『喜びの歌』 / KAT-TUN

 

160803 「KING」

Mr.KING
OP 무대 『OH! サマー KING』 
(+ OP Talk)
무대 『愛は味方さ』


Mr.KING 오프닝 Talk


Prince & Mr.KING & α 
무대 『カナシミ ブルー』 / KinKi Kids


Prince  

ED 무대 『Prince Princess』 / Prince

 

160810 「Collaboration」
히라노 쇼
쇼쿠라 레전드 ~우치 히로키~
히라노 쇼 & 우치 히로키
『Share our heart』 / 우치 히로키 (内博貴)
히라노 쇼 & Prince & 우치 히로키 α 
『Let's go! Let's go!』

타카하시 카이토 & 키시 유타 & 이와하시 겡키
「후미큥 리듬4게임」

타카하시 카이토 & 진구지 유타 α 
『アンダルシアに憧れて』 / 콘도 마사히코
히라노 쇼
Jr.にQ  내가 즐겨찾는 약간의 더하기!
「히야시츄카에 마요네즈

 

160914 「Personality」

Mr.KING & α 
OP 무대 『GO!』 / .. 어떤그룹노래인지모르겠음 ㅜㅜ


Mr.KING OP Talk


Prince  
무대 『Prince Princess』 / Prince


Prince Talk  
「Prince 의 개성이란」


히라노 쇼

Jr.にQ  타임머신을 탄다면 ... 「엄마의 뱃속」
- 미니 사이즈(아기 상태)에서 지금의 의식은 갖고 뱃속으로 ㅋㅋㅋㅋㅋㅋ 엄마한테 엄청 많이 혼나서 그걸 갚고싶다고..ㅋㅋㅋ 아기 상태에서 툭툭치고싶다는데 개얼탱xㅋㅋㅋㅋ


히라노 쇼
오마케 by쇼리

 

160928 「夜」

Mr.KING  
무대 『Explosion』 / 関ジャニ∞ 


히라노 쇼 & 마스다 료 & 제시 & 쿄모토 타이가
무대 『ツキノミチ』 / KAT-TUN


Prince & 히라노 쇼 &  α 
무대 『僕は Vampire』 / Hey! Say! JUMP


Mr.KING Talk
「밤을 보내는 방법」
- 쇼 : 탄산수를 마시고, 캔들을 켜두고, 아로마오일도 켜두고, 누레오 카키를 먹는다 (ㅋㅋㅋㅋㅋ


타카하시 카이토
少クラNEWS 「DREAM BOYS」 리포트


나가세 렌
「후미큥 리듬4게임」

진구지 유타
Jr.にQ  타임머신을 탄다면 ... Part.2 「미래의 쇼쿠라 MC」

 

161005 バトル」

Mr.KING & Prince & α   
OP 무대 『ミッドナイト・シャッフル』 / 콘도 마사히코

나가세 렌 & 타카하시 카이토
무대 『チラリズム』 / NEW 

히라노 쇼 & 타카하시 카이토
무대 『ブリュレ』 / 関ジャニ∞ 

히라노 쇼 & 나가세 렌 무대
『アメフリ→レインボウ』 / ジャニーズWEST 

Mr.KING
무대 『THE DREAM BOYS』



Prince 
무대 『For The Glory』 / Prince

히라노 쇼 & 이와하시 겡키
「열혈배틀」


Mr.KING & Prince & Sexy Zone  
ED 무대 『BAD BOYS』 / Sexy Zone 

 

161012 「COLOR」

타카하시 카이토
무대 『Welcome To My Home Town』 


나가세 렌 무대 『指輪』 / 야마시타 토모히사
타카하시 카이토 무대 『花に想いを』 / 테고마스
히라노 쇼 무대 『Loveless』 / 야마시타 토모히사
Mr.KING 무대 『OH! サマー KING』 / Mr.KING 

Mr.KING Talk
「베스트샷 (ボク色で激写!ベストショットは俺だ! ) *더보기*

Prince Talk
「베스트샷 (ボク色で激写!ベストショットは俺だ! ) *더보기*


히라노 쇼 Talk
「주니어 퀴즈 (少クラジュニアクイズ)

- 히라노 쇼가 목욕할 때 빠져 있는 것은?
1. 아로마 오일을 욕조에 넣는다
2. 몸에 있는 점의 수를 센다
3. 그냥 잠수

정답은 3번!


Mr.KING & Prince & α 
ED 무대 『SEVEN COLORS』 / NEWS

더보기

~Mr.KING~

 

쇼의 베스트샷

 

타이틀은 「바다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렌의 베스트샷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카이토의 베스트샷

 

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또 사진 보여줄때 "둥" 이런 효과음냄 ㅜㅜ

 

 

 

꺄아아아앙 ㅠㅠ

 

 

~Prince~

 

진이의 베스트샷

 

 

미도리 ㅋㅋㅋㅋㅋㅋㅋㅋ

 

겡키의 베스트샷

 

 

루키와의 샷 ㅎㅋㅋㅋ

 

 

키시의 베스트샷

 

 

쇼와 진이와 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구지가 나온거 이제 알앗다고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 이름에 무라사키가 들어가니까  ㅋㅋㅋ

 

 

 ㅋㅋㅋㅋㅋ귀여웡

 

 

 

161102 「情熱」

Mr.KING
OP 무대 『情熱の色』 / Mr.KING 


Mr.KING OP Talk 


타카하시 카이토 (Johnnys'5)
무대 『THE DREAM BOYS』 / Mr.KING 


Mr.KING & Prince & α 
ED 무대 『情熱』 / KinKi Kids

 

161109 「四季 (사계절)」

Mr.KING
무대 『OH! サマー KING』 / Mr.KING 


Prince
무대 『カナシミ ブルー』 / KinKi Kids



히라노 쇼
쇼쿠라 블로그 #51 「四季」
- 바다 사진

히라노 쇼
무대 『LOVE SONG』 / 야마시타 토모히사

Mr.KING & Prince
무대 『Hey!!Summer Honey』 잠깐 등장 / 나카지마 켄토

나가세 렌
쇼쿠라 뉴스 #특별편
「쇼쿠라 슈퍼라이브!」


Prince & Mr.KING & α 
ED 무대 『真冬のナガレボシ』 / NEWS


나가세 렌
오마케 by쇼리 가 아닌 제시

 

161123 「スーパーライブ」
Mr.KING α 
OP무대 『SexyZone
OP무대 『Love so sweet
Mr.KING
OP무대 『青いイナズマ』 /

OP무대 『OH! サマー KING』 / Mr.KING 
Prince
OP무대 『ジェットコースター・ロマンス』 / KinKi Kids
Mr.KING & Prince
OP무대 『Ho!サマー』 / タッキー&翼
Mr.KING Prince & 키리야마
OP무대 『ジパング・おおきに大作戦』 / ジャニーズWEST
OP무대 『好きやねん、大阪』 / 関ジャニ∞
Mr.KING & Prince & α 
OP무대 『Can do! Can go!』 / V6

Mr.KING & A.B.C-Z
あなたが選ぶ!究極の選択
Prince
あなたといきなり生電話
Prince & SixTONES & Love-tune
무대 『Beat Line』 / Hey! Say! JUMP
Mr.KING
무대 『スワンソング』 / KinKi Kids
Mr.KING & Prince
무대 『Bounce To Night』
무대 『Hi Hi Jet』 <걍 옆에서 춤추는 정도 ...
Prince & SexyZone
あなたが選ぶ!究極の選択
히라노 쇼 & α 
あなたといきなり生電話
< 아침에 심쿵 한마디
나가세 렌 & 이와하시 겡키 & α 
무대 『WAになっておどろう』 / V6
타카하시 카이토 & 키시 유타 & α 
무대 『We never give up』 / Kis-My-Ft2
히라노 쇼 & 진구지 유타 & α 
무대 『BANG! BANG! バカンス』 / SMAP
타카하시 카이토 & 키시 유타 & α 
무대 『浪花いろは節』 / 関ジャニ∞
나가세 렌 & 진구지 유타 & α 
무대 『リリック』 / TOKIO
히라노 쇼 & 이와하시 겡키 & α 
무대 『全部だきしめて』 / KinKi Kids
Mr.KING & Prince & α 
무대 『ありがとう  / SMAP
무대 『WISH』 / 風
Mr.KING & Prince & α 
ED무대 『世界に一つだけの花』  / SMAP

 

 

 

161207 「2016」

Mr.KING
OP 무대 『OH! サマー KING』 / Mr.KING 


히라노 쇼 & Prince
무대 『To the Future Island』


Mr.KING Talk
「Mr.KING 의 3대 뉴스」
1위 平野座長
2위 무시
3위 렌이 라스베가스에서 ...


Prince  
OP 무대 『Prince Princess』 / Prince  

Mr.KING & Prince & α 
「열혈배틀 『尻モチ風船割り対決』

 

161221 「クリスマススペシャル」

Mr.KING & α 

OP 무대 『シンデレラ・クリスマス』 / KinKi Kids



Mr.KING 오프닝 Talk


Prince
무대 『10年後の今日の日も』 / 関ジャニ∞


Mr.KING & Prince Talk
「크리스마스 특집 무네큥 레전드」
- 카이토 VS 진구지
- 쇼 VS 키시
- 렌 VS 겡키

-> 위너는 Prin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시 유타

Jr.にQ  겨울에 생각나는 요리! 「클램차우더」


이와하시 겡키

Jr.にQ  겨울에 생각나는 요리! 「크리스마스 파티 디너」



Mr.KING & α 
ED 무대 『Another Christmas』 / KinKi Kids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