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TRANSLATE

 


19시 30분부터 질문받는 거 해볼까나 😎

 


어서오세요 🔥
부담없이 오세요 🔥



늦었어!!!

저스트잖아!!!



이제부터 밀어도 좋을까요!

노란선 앞이 아니라면 밀어주세요 😊

 


고릴라!!!!

네!! ㅋㅋㅋㅋㅋㅋㅋ
고릴라라고 하는 쪽이 고릴라인데 😊💢

 


있자나, 있자나,  같이 노래방갈까?? 🤍

어떤 노래 불러줄 거야? ^_^



쇼-오---군!
1등으로 뽑히고 싶어요 🥺

아... 미안 ... ㅋㅋㅋㅋㅋㅋ



심심

심심한 건 심심하고 바쁠 때에는 심심하고(한가해지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니까 괜찮지 않아?

 


BBQ 하자

BBQ라면 표고버섯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야 ~

 


길에 파가 떨어져 있다면 어떻게 할 건가요?

어떤 파인지 알아볼래

 


서핑 하지 않을래? 🏄‍♂️
⤷ 하고싶어 발언 경력은 훌륭한 베테랑 인데요?

 


힘내서 생령을 날리고 있는데,
보여요?

아, 악귀가 지나갔는데요?

 

 

* 생령 : 상대에게 재앙을 내린다는 살아 있는 사람의 혼
.. 근데 뭐이런거에 대답을 한거임..?;

 


질문 상자 때문에 18시부터 대기 탔어요 😆😆😆

19시 30분이라고 말했는데 😂
빠르잖아 ㅋㅋㅋㅋㅋ
그래도 고마오 🤗

 


첫번째로 탑승 !?

우우웅 😊
뭐어 뒤 이지만 😊

그래도 고마워 😂👍



일등?

100 정도 😊



어서와! 밥? 목욕? 아니면 ..? 🙈💕

응? 응? 응? 😳



이딴 거에 반응하지말걸아.. ^^18

 


고기에서 ichiban 좋아하는 부위는 ?

기름이 적은 부위를 좋아한다하나!
우설! 안창살! 등심 ^_^

 


쇼군 머리카락 자른 거 아녔어!?
속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아!
이거 꽤 들은 소리인데 자르지 않았어 ㅋㅋㅋㅋ
뒤로 숨겼을 뿐이에요 🤗

 


오! 고릴라씨! 얏호 👋🏻

이제 폐원합니다 ~



안넝-

안농~



당신의 다음 생이 새송이버섯이라고 하면, 어떤 류의 요리로 되고 싶어요?

역시 버터 간장으로 볶잖아야 하지 않나?
그리고 뭔가 통통한 애가 맛있게 먹어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떤 질문이여야 대답해 주는 거예요?? 😭😭😭

아무거나 보내줘 😊
자동차 바이크류 좋아해 🤗



내일 생일 !!!! 20 ‼️ 오늘이 라스트으으✨️✨️✨️ 축하해줘~😸

정말!?
축하해!!!
10대 즐거웠어?

 


쇼군 학교에서도 모두에게 인기가 많아서 매일 이름을 들어 ㅋㅋㅋㅋㅋ

정말? ㅋㅋㅋㅋㅋㅋ

교내방송으로 히라노 쇼 계속 불러줘 😊

 

 

우주인이 있다고 믿어요?

친구가 있어요 😳

 

 

있잖아, 진구지군과 먼저 바다 (우미) 가버렸네! 약속했잖아!

아! 미안 고름(우미) 인줄 알았어!

 

 

6살 아들이 쇼군과 그룹을 이루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고싶다고도 하네요❤

해버릴까나~

2인조지만 센터 맡길게!

나는 뒤에서 춤 출게요!

 

 

어라! 답장하는 거 늦어지지 않았어?

엄지손가락이 따끔따끔거려

 

 

오늘은 답장 해주세요!!!!

좋아요 😊

 

 

오늘,  드디어 아들이 운전면허를 따게 됐어 ^_^

축하 합니다 ^_^

사고만큼은 조심하시라고 히라노가 말했다고 해주세요

 

 

남자친구와 싸워서 쇼군밖에 믿을 수 없어!

싸울정도로 사이가 좋다는 거네 😔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다는 증거잖아!,

 

 

저-, 답장을 해주지 않으면 설거지를 할 수 가 없어요 (눈물)

파리가 꼬일 거예요?

 

 

다음 생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어요?  얼굴이라던가

나무니까 없어요!

 

 

견우는 어디 갔는지 알아요?

선술집?

에? 미안해 무슨 말이야?

 

 

집안에 거미가 있어!

 

⤷우-와! 거미만은 정말 무리!!!

집 밖으로 나가버릴 거야!

 

 

레몬 통째로 먹을 수 있어?

반대로 (너도) 할 수 있어?

껍질도!?

그 분 맛있어!?

 

 

그래서 사귈까? 아, 결혼할래?

학원(교습소) 안가고 그냥 면허 따러 가는 타입?

 

 

어떤 여자가 타입???? 💢💢💢💢💢💢💢💢💢💢💢

정서가 안정적인 아이

 

 

히라노 씨, YouTube 봐?

봐 ^_^

자동차, 바이크, 서바이벌 게임이라던가

요리하는 것도 보고

커플인 것도 보기도 해 ㅋㅋㅋㅋㅋㅋ

 

 

쇼군은 무엇을 해도 반짝반짝 빛나지

조명씨 덕분이야 🤗

 

 

아이가 수험생인데 공부를 하지 않아요💦 전혀 위기감이 없어요😱 도와줘요

가정교사 히라노 쇼 부르시겠습니까?

 

 

대박 나를 가지고 놀고 있어? 💢💢

헉- 들켰다

 

 

이제 포기할까~😭😭😭😭

그럴까~😭

 

 

혼자인데,, 일단 생맥주 받아도 괜찮을까요?

아, 여기 카페예요.

 

 

쇼군의 인스타에서 알림이 안오네? 왜-지?

인스타 초보자인 나에게 물어 보는 건 왜지왜지?

 

 

통통한 거 좋아해?????

너무 좋아

 

 

우리집 딸은 우주와 교신하고 있어요👀

장래가 찬란하네

 

 

안돼 머리가 아파와 너무 보고싶지만 😭😭 나중에 볼게 👋

구래구래 😭

마음은 너무 이해가 돼 😭

또 언제든지 와

 

 

자동차나 오토바이는 커스터마이징하는 파?

기본으로 할게~

 

 

오늘 엄지 괜찮아???

오늘 엄지 괜찮아 😊

 

 

쇼군이 답장해줄 때까지 나 이제 안잘거야

안녕히 주무세요 😘

 

 

이제 잠 잘게yo  (가타카나)

오! 심야래퍼잖아

안녕하세여!!

 

 

슬슬 답장해줬으면 좋겠어ㅣ'-')칫

이-욧

 

 

오늘부터 팬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

유유자적한 인간 입니다

 

 

 

있잖아! 자, 남편이 돌아오기 전에 답장줘 ❤

뭔가 어색하다고! ㅋㅋㅋㅋㅋ

 

 

머리카락 어디까지 기르니

폴리페놀처럼 되어있어 💁‍♂️

 

 

지금 배고파? 배고파서 쓰러뜨려도 돼?

나를 이길 수 있다고?💁‍♂️

 

 

지금 임신 9개월이에요!

첫출산이니 응원해주세요 🥹❤❤

축하드립니다

무섭겠지만 힘내서 사랑을 가지고 낳아주세요 ^_^

쑥쑥 자라길 바라요 😊

 

 

좋아하는 나무는?

지금으로서는 자작나무인가!

 

 

일 끝났다--!!

수고하셨습니다 😊

 

 

카메하메파, 쏠 수 있어?

옛날에는 좀 나왔었는데 🤫

 

*카메하메파 : 에네르기파 (드래곤볼 ㅋㅋㅋ)

 

 

이쪽은 원동기 면허인데 같이 투어링 가줄래?

오케 😊

놓고 갈게 - 😊

 

 

멘탈이 강한가요?

스스로 강한 건지 약한 건지 잘 모르겠어~

그러니까 에고사는 별로 안좋아해 🤷‍♂️

 

 

비누라는 걸 만들고 있어! 알아?

왜냐하면 만들어진 것들은 팔고 있잖아 😳

 

 

남편도 쇼군을 좋아했는데 내가 너무 좋아서 질투하는 것처럼 되어 버렸어!! 어떡하지!?

에-!!! 귀여워!

3인이서 손잡고 산책하고 싶어!

 

 

땀 닦고 있는데 어떡하면 좋을까? 🤣🤣🤣🤣

이제 도쿄역 같은 곳 앞에 서서 분수가 되어버려!

 

 

귀멸 보고 있어--?

네 🙈

요즘 또 빠져 있거든요...

칸로지씨가 섹시 하죠 🙈

 

아, 진짜 그런 시선으로는 아니니까 말야 ㅋㅋㅋㅋ

심플하게 재밌고 좋아!

 

 

 

통통하고 잘 웃는 아이인데 괜찮나요? 그리고 정신연령 3살입니다 👩🏻

괜찮아!

나 2살!

 

 

지금부터, 일이야.

가기싫어.

지금부터!?

늦었네...

몸조심해!

 

응원할게요 ^_^

 

 

한마디!

 

 

답장을 주지 않으면 공부하지 않을거야!

하세요 😤

 

 

답장을 주지 않으면 공부하지 않을거야!

하세요 😤

 

 

            안하는놈으로부터.

 

 

어제 시험 봤어요. 지금, 지혜열이 나오고 있어요. 칭찬해주세요.

그만큼 열심히 했다는 거지 ^_^

훌륭해 🤚

 

 

쇼군이 답장을 안해주니까 진군에게 일러주고 와야지!

잘 말하고 와 💁‍♂️

 

 

연애계열의 질문은 NG?

전혀 😳

 

 

285만명 축하해 🔥🔥

있잖아! 정말이지!!!

여러분 정말 고마워 😊

 

 

오늘 오른쪽 눈에 콘택트렌즈가 2장이 들어갔어

어, 몇 년전의 나 타임슬립하고 왔어?

 

 

쇼구~운 과제 도와줘~

백지로 돌려드리겠지만 괜찮으세요? 💁‍♂️

 

 

답장해줄때까지 복근 안할래 😾

통통한 쪽이 좋아요 😳

 

 

엄지 괜찮아? 죽지 않았어??

오히려 시동이 걸려 왔어 🔥

 

 

아들이 되어주세요 👶

절차가 힘들잖아 🤷‍♂️

 

 

몇 시까지 할래?

결정하지 않았어 🤷‍♂️

 

 

술 마실래?

술 별로 세지 않아 😳

 

 

딸이 잠을 못 자는 것 같아. 자장가 뭐 추천해?

R&B 듣고 잤어요

나는요!

 

 

본인?

있잖아 ,,,

뭔가 수상하네요 🤔

 

 

아-!!!!! 사라지고 있어 😭

벌써 그렇게 했어?

 

 

지금 매니큐어 바르고 있어😶 

문자 치면서!?

무슨 색으로 했어-? 😊

 

 

 

하아... 10개로는 부족해? 🥺

앞으로 몇개를 보내야 연결될까-

30개 😳

 

 

중형이륜면허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 SJK입니다 🫶

간단해 😊근데 사고 조심해!슈퍼여고생?

 

 

선글라스 사고 싶은데 어디꺼 추천해?? 😎

에!!!!

위험해!!!

엄청 많아!!!

좋은 거!!

 

 

추천하는 향수 알려줘!!

에!!!

위험해!!!!

엄청 많아!!!

좋은 거!

 

 

어떻게 하면 답장이와! 운! 🙏❤

두아이의 엄마! 쇼군과 동갑

첫 FC들어갔어요 🥹❤❤❤

동갑이고 2시의 엄마!

존경해요 ^_^

그리고 고마워 😊

 

 

연애얘기-

연애 이야기 해버릴까?

 

 

페이스 느려지고 있어!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질문한 거 갱신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니까 매번 프로필까지 돌아서 봐 ㅋㅋㅋㅋㅋㅋㅋ

 

 

Syo

no! s!h!o!

 

 

히라노 쇼한테 답장 오는거, 복권 5억엔 당첨보다 어려운 설 💰

억만장자잖아!

 

 

이제 엄지손가락 빌려줄까?

호빵맨이라도 그 시스템은 없어

 

 

늦은 견우한테서 답장이 오지않으려나 🥶

기다려떠 ❤

 

 

고수 먹을 수있어? 

나는 못먹어.

먹을 수 있어 😊

 

 

 

얼마나 질문왔어? ☺

어디서 봐?

 

 

쓰러뜨릴 거야

쓰러지기 전에 

날려버릴 거야!

 

 

부탁이야!답장!!!!

칠석으로 (소원) 바랄걸 !!!!!

진짜네~ 😔

 

 

남자친구 갖고 싶어 🥺 누가 소개해줘 🥺

😑

 

 

쓰레기 버리고 올게~!

네!

조심해요-

 

 

주눅들어

같이 쪼그려 앉아서

주눅들까 😊

 

 

우리 친구하자

절친해도 돼?

 

 

쇼군에게 답장 오는 사람 분명 어디가에서 세계를 구했겠지이

이걸로 당신도 영웅이네 😘

 

 

제발 답장줘,,, 픽

어라, 쓰러졌어?

 

 

엄지 괜찮아?!

AED 있어?!

엄지손가락 찌----잉 해질 거야

 

 

평생의 소원입니다!!!! 쇼군에게 답장이 오기를 ♡

이런 곳에서 평생이라는 말 사용하지 않는 거야 😑

 

 

대만에서 돌아왔어요 🇹🇼 지금부터 집에 돌아가요 🫶

어서와!

거기는 더웠어?

 

 

침대 사이즈 뭐야?

맨 끝에서 세번 뒤척일 수 있어!

모르겠어!

 

 

쇼군 깨어 있어?

무서워무서워

자동히라노 작동하고 있어?

 

 

선크림 바르고 있어?

안발라-!

팔만 까매 ㅋㅋㅋㅋㅋ

 

 

60대 어머니가 광팬이십니다 💞🐻

당신을 낳아줘서 고맙고 당신을 대표해서 전해줘서 😊

 

 

피어싱 부분에 혹이 생겨서 통증이!!!!!

아- 알아! 가끔 그럴 때가 있어!

병원 혹시 모르니까 가는 게 어때?

 

 

죽지마!!!

당연하지!

죽지마!

 

 

사랑을 외쳐주세요

사랑 ----------

 

 

뭔가 백은 몇 번을 봐도 처음부터가 되어버려.

탭하는 게 피곤해 🥱 ㅋㅋㅋㅋㅋㅋ

왠지 나도 방법이 애매해서 말이야-

이건 즐겁지만 어렵고 피곤해 😂

 

 

37살의 독신녀는 어떻게 생각해??

독신이라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건가요?

 

멋지다고 생각하고 전혀 생각하지도 않았어 😳

 

 

또, 진군과 인스타 라이브 해주세요 😊

있잖아! 하고싶어 !!!

 

 

리헤타상이 LIVE하고 있어! 중간에 들어가나요? 😎

정말!?

근데, 내가 (인스타 라방) 중간에 들어가는 방법을 알 리가 없잖아 💁‍♂️

 

 

내일 전남자친구를 만날 수 있을까.........

아,, 아직도 좋아해?

 

 

천둥치고 있어~ 무서워~

배꼽이 몇개 있어도 모자라지 💁‍♂️

 

 

과제하지 않는 나에게 한마디 !!!!!!!!!!!!!!

오케이 😊

 

아!!!

 

 

답장이 없어 🥺

답장 했어 😳

 

 

쇼군 집은 무료입장?

일단 그렇긴 하지만

입장하려고 오지마 ㅋㅋㅋㅋㅋㅋㅋ

 

 

오토바이, 자동차 스스로 개조하려고도 하나요?

아저씨 친구한테 배우면서 같이 하기도 해 ^_^

 

 

남자친구와 1월달에 혼인신고할거에요! 1일이나 29일에서 고민 중이에요 🥹

축하해!!!

1일에 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기념 데이트 어딜가나 붐빌테니까 29일도 좋아 ❤

 

그러면 3명이서 가자 🤫

 

 

인간인가요?

히라노 쇼 입니다

 

 

답장 올 때까지 브릿지나 물구나무 서기 할까 생각해

반대로 세계기록을 목표로 하고 싶으니까 답장해주고 싶지 않아 ㅋㅋㅋㅋ

 

입원중 💦

격려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어이쿠 💦

상태는 괜찮아?

무리하지마

마이페이스 열심히 !

괜찮아지길 바랄게.

 

 

몇 시까지 하나요? 😁

30분까지 할까나! 

밥도 먹고 싶고!

 

 

벌써 끝나버리는 건가? 읽어줬으면 좋겠는데 분명 묻히겠지 😔

그럴 때 발견 되는 거랍니다 😤

 

지금 엎드려서 인스타 보고 있어 근데 히라노 쇼는 어떤 자세인가요!!

소파에 등을 대고 있어 😊

 

 

괴로워.. 24살 생일 쇼군에게 축하받지 못하는 인생 ..

축하햇 🤗

 

 

눈물.

닦기

 

 

뭐- 어차피 오늘도 끝까지 답장을 주지 않겠지만

관심-- 발견 😳

많이들 보내주니까-

엄청엄청

미안하지만 답장할 수 없는 부분이 많아져버려서 🤷‍♂️

엄지손가락이 떨리고 있어

 

늦어서 미안해 ^_^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요 🔥

고마워!

말했으니까 (지켜) 😑😂

 

 

옥수수 먹으면 이에 껴?

반대로 끼지 않는 사람이 있어!?

 

 

요즘 술마셔? 🍊🍊🍊

저번에 맥주 마셨어 🤗

 

 

정말 이제 무리야?

뭐가-? 😳

 

 

언제 종료인가요!!!

슬슬 끝낼까봐!

엄지손가락이 찌릿찌릿해졌어! ㅋㅋㅋㅋㅋ

 

 

3초만 남자친구가 되어줘

1....2..............

 

 

다음에 또 보낼수 밖에 없는건가 !! 😭

미안해!

다음에 또 보내줘!!!

오늘은 끝낼까!!!

 

모두 오늘도 고마워!

답장 못한 아이도 미안해 💦

되도록이면 열심히 하고 있는데 따라잡을 수 없어 ㅋㅋㅋㅋㅋ

또하자!

근데, 또 할게! 

와줘 😑

 

 


와 너무 길어서 놀랬다 ; ; ...

의역오역 당연히 있음 길어서 완전 대충함 ; ; ..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