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TRANSLATE

 

아기의 첫 인스타 ..  무물파티 ......
이걸보고 굉장히 아기가 야무진 소통충이란 걸 깨닫다 .. 🥹🫶🏻❤️ (너무좋다는뜻..

첫 무물파티이니까 기록해두고 싶어서 📝
의역오역 당연히 있어욤..

 
 


이거 해보고 싶었어!
뭔가 물어보고 싶은 거 있어?


좋아하는 야채 알려줘 🙇‍♂️🥗

대박 재밌어!!ㅋㅋㅋ
미안! 드디어 하는 법을 알았어 ㅋㅋㅋ

야채는 표고버섯외엔 대체로 좋아해!!!


좋아하는 과일은? 🍓🍈🍑🥝

좋아!!!
대체로 전부 좋아해!!


쇼군 어서와 😭💞💞

왜 내가 지금 집에 온 거 아는 거야 ... 😑


쇼군은 그라탕으로 세수해본 적 있어?

좋은 질문이네!
있어!
근데 묻어 있는지 모르고 얼굴 빡빡하니까 세수하고 있었어!

 
 

아무말 질문에 아무말 대답하는 쇼땽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군에게 제 마음은 어떻게 전달하나요 ... 😵‍💫💕

앞으로는 여기서도 좋고 만났을 때도 좋고 전해줘😊
이 질문시점에서 전해지고 있지만!



어제 꿈에 나와줘서 고맙습니다 🥹❤️

아- 어제는 실례했습니다!!
지금 만나러 와줘서 고마워!



초1 아들이 Hiphop을 시작했어요 ◡̈ 어떻게 하면 쇼군처럼 멋지게 춤을 출 수 있나요?

연습 😤😤😤

 


쇼군이랑 지금 같은 시간에 폰을 보고 있다 게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해 🥹

이렇게 행복하다면 앞으로 더 행복이 기다리고 있어💁‍♂️



지금 뭐하고 있어?

배달이 왔는데 이거 시작해버려서 먹어도 될지 고민이야ㅋㅋㅋㅋ



라이브로 나가노 와주세요 🥹🥹🥹

꼭 가고 싶어!
라이브로 갈 수 있을지는 아직 모르지만 사적으로 놀러갈 때는 꼭! 아래쪽이지!!!

 
항상 힘내고 싶어요! 앞으로도 힘내세요!

피차일반이죠
서로 기운이 없을 때는 도와줍시다 😍
 

 
모공 대책 알려주세요

뭐갈 채워야 되지 않을까?
 


구내염 4개 생겼어요, 낫게 해주세요 🌟

나 알아!
낫는 법!!


 
모두에게 사랑받는 쇼군!
그 이유는 스스로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
 

 
팬클럽 들어가고 싶어!!!

꼭 😊
근데 지금, 기다리고 있겠지?
미안해!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
 

 
형제랑 사이 좋아요 ◡̈ ?

😎👍
 

 
주소 oshiete

뒤에 곡 제목처럼 말하지마!!
 

 
반대로 뭔가 묻고 싶은 게 있어😜?

있잖아, 배달도착했는데 곧 돌아올테니까 한번 먹고 와도 될까?
근데, 먹고 올게 ㅋㅋㅋ
조금만 기다려줘!
잘 먹겠습니다!!!
 

 
아직----??

조금하네 🤷‍♂️
기다리셨슴다 ❤
 

 
집에 좋은 냄새 날 것 같아. 가도 괜찮아?
⤷ 
안 될 게 뻔하잖아 😳
 

 
특기과목은 뭐였어?

의외로 산수라서 🙈
 

 
빨리 돌아와줘어어ㅓㅓㅓㅓ

밥 정도는 천천히 먹어야돼 !!!!!
 
다녀왔어 😊
 

 
좋아하는 강아지의 종류는? 🐶🦮🐩🐕‍🦺

개 !!!
 

 
쇼군 덕분에 내일 일 열심히 할 것 같아,
나에게 항상 꿈과 희망을 줘서 고마워

좋아 ^_^
나야말로 고마워 👍
 

 
언제나 응원하고 있어요!!
너무 좋아해요 😳💓
(도착했으면 좋겠다 😭🙇‍♀️)

도착했는데 😳

 

 
나고야 돌아오면, 온김에 기후현도 와~
기후현주민으로부터

좋네 기후현!
옛날부터 자주 갔었어 😊
 

 
들어봐!

이상한 노래 하는 사람 같아!!!
 

 
올해 수험생이니까 응원해주세요!!❤

대박! 나는 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지만 힘든 건 알아!
여기서 장래가 결정 될거야!!! 라는 것도 물론 있지만 너무 허세부리지도 말고!
 

 
아, 나가노현은 아래쪽에 있지 않아요!?!? 가운데!

또 또 💁‍♂️
 

 
처음에 저지른 일은?

그 천둥번개가 엄청났던 날에 계에ㅔㅔㅔㅔㅔ속 밖에 천둥번개를 찍고 싶어서 동영상을 찍으려고 엄청 기다렸는데 번쩍번쩍 빛나서 깜짝 놀라가지고 동영상이 흔들렸어 🤷‍♂️
 

 
쇼군 ❤ 지금 뭐 입었어?


 

 
와, 돌아왔어

적어도
와-! 라고 해줘 ㅋㅋㅋㅋ
뭔가 싫은 사람이 왔을 때의 리액션이잖아!
 

 
추천하는 여행지!
항상 건강하고 웃는 얼굴도 잘 보고 있어요! 😊

추천할만한 여행지요?
내 품
 
 

 
뭐 먹었어!?

음- 나도 잘 모르겠어 😊
끈적끈적한 생선 같은 거 ㅋㅋㅋㅋ
 

 
"아"행 치는 거 피곤하지 않아??🥺🥺

오늘은 엄지 긴 날이니까 괜찮아 👍
 

 
아르바이트 열심히 해서 팬클럽 하고 라이브 갈게!!!

나도 힘내서 모두가 좋아할만한 거 다같이 만들게 😤
기다리고 있을게
 

 
쇼군이 돌아와줘서 너무 기뻐가지고, 수험생인 걸 잊을 것 같아💦

공부해요 😊
이제 밤도 늦었어 😊
 

 
양치하고 올게 

어금니 꼼꼼하게 닦는 거야!
어금니한테 안부 전해줘!
 

 
지금 아들을 재웠습니다 😴
쇼군은 자기 전에 할일이 있나요😊?

없어요 😊
어제는 계속 인스타 봤어요 ㅋㅋㅋ
즐겁고 신나서 😂
 

 
사랑니 뽑았어요!!
사랑니가 뭘까요!!

부모님을 모르고 자란 아이들이야!!
근데, 너의 몸에 나왔으면 너가 부모인데 말야 🤷‍♂️
 
사랑니라니,, 뭐야?
 

 
뭔가 굉장히 신기한 감각

미-투- 
 

 
이번 여름에 하고 싶은 일은? 😎☀️🎆

수영장 가고 싶다 ~ 😔
 

 
배달 뭐 시켰어!?

당신입니다만...
 
아직?
 

 
좋아하는 이모지 알려줘 ~!💭⭐

👁   👁
   👃
   👄
 
            🖐
 
 

 
단맛파입니까? 매운맛파입니까?

달콤짭짤한 파입니다 
 

 
미성년인데, 사귀어주세요

👁   👁
   👃
   👄
 
            🖐
 

 
쇼씨를 너무 좋아한다고 많이 전해도 될까요?

전해 주시겠어요?🤷‍♂️
 

 
히라노 쇼를 쓰러뜨리는 법

기본 근육질로 강하지만 항상 힘주고 근육을 쓰는 건 아니니까 같이 식사할 때 걔는(히라노 쇼 본인ㅋㅋ), 밥 먹느라 정신 없으니까 점원분을 부르는 척 하고 원펀치 어때?
 

 
해리포터 본 적 있어?

정말 좋아하지만!!!
해리포터 굿즈는 꽤 갖고 있지만요!!!
 

 
쇼군은 스타벅스에서 뭘 마시나요??? ☕❤

망고 패션티의 망고랑 티빼기 아니야?
패션주세요

 
농담입니다 😊 
 
모두
폐가 되니까 따라하면 안돼 ㅋㅋㅋㅋㅋ
 

 
저의 오늘 저녁은 뭘 죠?

미안
뭘 죠가 궁금해서 대답을 못하겠어 😔
 
 

뭐 먹을까요?<인데 오타때문에 ㅋㅋㅋㅋ

 

 
잠깐, 드라이브갈래? 💓

오- 좋아-
어디갈래?
 

 
뭐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고릴라야?
 

모두-!!!
보지마--😊
 
날려버린다? 🤗
 

 
지금, 남자친구랑 밥에 드라이브 하고 있어요!
자랑이에요! 괜찮죠~???

대박!!!
짜증나!! 짜증나짜증나짜증나짜증나!!!!!
 
나도 태워줘!!!!
 

 
팬들과의 최고의 추억은??

전부야!!
모든 걸 모두가 보고 들어주는거니까-
 

 
먼저 자도 돼?

물론
나도 그만둘 때를 모르겠으니까 먼저 자고 있어 ^_^
 

 
지금 굉장한 마츠켄 삼바 춤추고 싶어져.
멘션만으로만 날뛰어도 될까?ㅋㅋㅋ

민원이 오기 전에 옆집이랑 아랫집 사람한테 춤출건데 괜찮나요? 라고 물어보는 쪽이 좋아.
사후보고는 좋지 않아!
 

 
또 조만간 라방 해줄래? 🥺

하고 싶은데 봐줄래?
 

 
마음에 드는 사진!! 보고싶어!

다음에 줄까나-!
 

 
쇼군의 남성 팬인데 항상 쇼군에게 힘을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힘내주세요!!!

기뻐-!
고마워!!!
앞으로도서로 잘 부탁드립니다 👊

 

 
히로시마 사투리 이미지 알려줘-!

난토카쟈케-! 

 

*뒤에 붙이는 말이 히로시마 사투리인가봄 ..
 

 
다같이 체리 따러 가지 않을래🍒?

저기 다같이에 누구누구 따라오나요?ㅋㅋㅋㅋ
 

 
쇼 본인 스스로 귀엽다고 생각해? 멋지다고 생각해?

정말로 한번도 생각해 본 적 없어 ㅋㅋㅋㅋ
아직도 이런 말을 들으면 묘한 느낌이 있어
 

 
조카가 쇼군을 매우 좋아하는데, 메세지 부탁해요 🥺🥺🥺
2학년 입니다!!

2학년이구나!!
아직 갈길이 멀어!
선배님의 조언으로는
 
피구 잘하면 인기가 많더라 🤫
 

 
愛羅武勇← 읽을 줄 알아? 😚😚😚

아이러브유 🤷‍♂️
2학년이라도 알 수 있어 🤷‍♂️
 

 
쉬는 동안 뭐했어?

준비도 그렇지만 기본 집에서 완전 아저씨 친구들이랑 재충전하러 다녔어!
 

 
내일 놀러 갈 때 스커트를 입고 나갈지, 바지를 입고 나갈지 고민이야! 어느 쪽이 좋아? 👗👖

스커바지가 있나?
 
 

 
음성이나 사진이나 동영상 올려줘 !!!!!!!!

아니, 어케어케 하는 법 아까 외웠는데-!
좀 더 익숙해진 다음에 할게 🥹
 

 
미국에서 유학중인데, 응원해주세요 ♡

정말!?
굉장해!
외로울 때도 있겠지만 너무 부러워!
힘내 ^_^
무리하지말고 마이 페이스로!
 

 
대박 😓 심박수가... 50대 아줌마인데 계속 응원해도 될까요?

맥 괜찮으세요...
응원해주시는 건 기쁘지만 맥이 나쁘면 걱정입니다...
 

 
언젠간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

계속 생각하고 있으면 만날 수 있어 🤷‍♂️❤
 

 
뭔가 요즘 덥지 않아???

첫 지구?
 

 
지금 알바하고 돌아왔어 -- 😭
꼭 답장해주길 바라 😭😭😭

수고했어 ^_^
답장할 수 있엉
 

 
쇼군이 ㅎㅏ는 집중력 높이는 요령을 알려줬으면 합니다!

"ㅎㅏ 는"만 왜 가타카나야
왜~왜~?

최근에 배웠어요 ㅋㅋㅋㅋㅋ
 

 
주술회전 보고 있나요 ...?💕

나나밍 좋아해 😎✌
 

 
힘들 때 이걸로 나의 어떤 점이 좋아? 라고 물어봐, 괜찮아질 거야

어차피 고릴라 같은 부분이라고 할 거 잖아 😒
 

 
다시 태어난다면 뭐가 되고 싶어? 😖

나무
 

 
몇시까지 질문 코너를 해주나요?

24시까지 할까나!
다들 자야하니까!
 

 
인간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르겠어!!!ㅋㅋㅋㅋㅋ
근데, 신뢰할 수 있고 신뢰 받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지 않을까!
 

 
라이브에서 진구지군이 눈앞에 왔을 때 엉덩이가 너무 얇아서 깜짝 놀랐어요, 지금 생각났어요

진의 엉덩이는 거의 뼈야!
다음에 만나면 위에 앉으라고 해야겠어 ^_^
아프니까
 

 
친구가 되어주세요

우주인의 헌팅
 

질문 글자가 모두 가타카나라서 ㅋㅋㅋㅋ쿠ㅜ

 

 
평생 히라노담❤❤❤

말했으니까 (지켜) 😑
 

 
초 2딸로부터, 어떻게 하면 친구 100명을 사귈 수 있을까?🤓 라고

100명이나 필요하지 않아!
신뢰 할 수 있는 친구를 10명!
 

 
아직도 사우나에 빠져 있어?

사우나 너무 좋아!
오늘도 갔다 왔고!
요즘은 혼자 갈 수 있게 됐어~ 😊
 

 
얼마나 많은 질문에 대답했을까

열심히 대답하는 중!
 

 
쇼군 화이팅!

그 계절이 왔구나 😎
 
 

 
쇼군이 대답해주면 목욕하러 갈게!!

좋아! 가자!!!
 

 
이런 나라도 살아도 돼?

나와 검지 손가락 맞대어 볼래?
그런 생각 안 하게 되니까!
 

 
이제 자고 싶어 😪

자!!! 24시에 끝나니까!
 

 
친구 10명도 없어! 이쪽은!

나도 없어!
말하게 하지마!!!
 

 
쇼군은 변태야!?

🙈
 

 
평생 대답해주지 않네 왜애 왜애?

아직 평생 살지도 않았는데 평생이라고 하는 거야 왜애 왜애?
 

 
뭔가 한번도 돌아오지 않는 것 같아

⤷돌아오는구나- 그것이
 

 
이제 잘게, 잘자 ⭐

좋은 꿈꿔-
좋은 꿈은 나에 관한 거야
 

 
지금 가장 기대되는 것은? 😎😎😎

이거 하고 있는 거 😊
 

 
윙가르디움레비오사

뜨니까 그만해
 

 
답장 콩트 잠 못 이루네

잘 자 ^_^

 
지금 해보고 싶은 머리 스타일 있어?

보즈! 
더우니까!!!
 
 

*보즈 걍 까까머리;;ㅋㅋㅋㅋㅋ

 

 
문어랑 오징어 중에 누가 강해?


 

 
끝나면 쇼군도 잘거야~?

목욕할 거야
 

 
질문 엄청 보내고 있는데... 민폐인가요?

그닥 민폐 아니야 ✌
 

 
마지막의 마지막에 대답해줬음 좋겠어😢 부탁해🙏 그렇지 않으면 잠을 잘 수 없어!!

뭐야 😏
 

 
아침까지 이야기하자!!!

모두 잠이 부족해지잖아!😳
 

 
히라노군 부탁합니다! 무릎 꿇는 중! 나에게 잘자요라고 말해주세요!! 평생의 소원

당장 "평생" 쓰지 않기!!
잘자요 🌙
 

 
어이! 어이!! 히라노 쇼군!!!!!

야구 꼬시는 동네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친구가 엄청 보냈는데 답장 못 받아서 울고 있어요 🥹 뭐라고 말해줘야 할까요? 🥹🥹

괜찮아? ㅋㅋㅋㅋㅋ
제대로 전해졌어
항상 고마워!
 

 
7/9 생일인데, 우리집 와서 카시오레라도 마실까? 아니면 사케파? 나는 카시오레파

나는 술을 잘 마시지 않아
 

 
뭐- 쇼군이 답장 안해줘서 잘래 😤

네-에 잘자😊
 

 
대학생도 신경 써주세요

오랴 오랴
 

 
한번도 절대 답장이 오지 않을 것 같은 느낌

왜 그런 말을 해 🤷‍♂️
이거봐- 답장했오 🤷‍♂️
 

 
우파루파 키우고 싶어

알지..
귀엽잖아.
 

 
있잖아 스토리가 엄청나게 많아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재밌었으니까
 

 
아- 뭐- 끝나버렸네 ................

또 할게!!😊

 
쇼군에게 평생 답장 돌아오지 않아

에,,, 정말로?
 
최악의 남자네 그녀석!
 

 
시간 연장해줘케로-

학생들도 볼지도 모르니까 늘리지 않을게엥!
또 할게^_^
 

 
모두 고마워 ✌
재밌었어~
미안해 내 멋대로 하려고해서! 또 하려고 해요^^
그때 또 와 😊
잘자!
모두 고마워 😊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