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TRANSLATE

 

맹세의 사랑

나와 Tiara의 Wedding

남성이 흰색 턱시도를 다룰 수 있는 기회라면 결혼입니다. 

그런 특별한 의상을 이렇게까지 많이 입고, 어울리는 사람은 많지 않아요!

Tiara와의 결혼식 풍 사진과 함께, 둘이서 여흥, 의상을 말하다 ♪

 

 

 

 


 

 

Tiara와 맹세하겠습니까?

side SHO

콘서트에서 팬서비스를 통해 당신의 행복한 얼굴을 볼게요.

 

올해도 콘서트를 할 수 있다면 팬서비스를 열심히 할게요! 작년 콘서트 때 팬서비스를 많이 하니까 팬분들이 좋아하시는 얼굴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그 얼굴을 봤을 때 "팬서비스 챌린지 하고 싶어"라는 생각이 다시 들더라고요.

 

 

 

Tiara와 맹세하겠습니까?

side JIN

제대로 말로 전할게요.

올해도 좋아한다고.

 

다들, 올해도 좋아해요. 저는 제대로 말을 하는 아이돌이니까. 전달하는 방법은 ··· 항상 티아라를 생각.

(히라노 「전해지지 않잖아?」 제 안에서 언제나 티아라를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전해질 거라고 믿어요!

 

 

 

 


 

 

 

익숙해진 흰색 턱시도

막상 결혼식에서 입고 싶은것은 ···

 

 

대망의 레귤러 프로그램 「King & Princeる」 (니혼테레비) 가 시작한 지 약 1개월! 

녹화는 이제 익숙해졌죠?

 

진구지 유타 "버라이어티 방송은 이렇게 찍는구나" 라고 진행되는 방법을 이제 알게 된 느낌이지 않아?

히라노 쇼 맞아. 첫 방송이기도 하고, 따라가는 것에 필사적이라서 아직도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진구지 유타 스튜디오 녹화 때는, 흰색 턱시도를 입었잖아. 나, 이 의상을 입을 때 아직 좀 부끄러워. (웃음)

히라노 쇼 에, 뭐가?

진구지 유타 흰색 턱시도, 를 입었잖아. 이거 부끄럽지 않아?

히라노 쇼 생각해 본 적도 없어. 턱시도도 그렇고, 화려한 의상은 입어서 익숙하니까. 근데 그냥 듣다 보니 눈에 띄네. (웃음)

진구지 유타 그렇지? 버라이어티에서 턱시도는 흔하지 않지.

히라노 쇼 확실히, 보통은 턱시도를 입고, 시큼한 음식을 먹거나 하지 않지. (웃음) 나도 조금 부끄러워졌어!

 

 

그런 턱시도는 결혼식 때의 정석 의상 중 하나입니다.

본인의 리얼 결혼식이라면 입어보고 싶나요?

 

히라노 쇼 입고 싶지 않은건 아니지만 ··· 새로운 기분은 들지 않겠어. (웃음)

진구지 유타 응, "본적있었지" 라고 생각할 것 같아

히라노 쇼 그래도, 신부가 입으라고 하면 입겠지.

진구지 유타 난 흰색은 선택 안할 것 같아.

히라노 쇼 너무 익숙해서?

진구지 유타 그렇기보다는, 내가 보기에는 흰색 턱시도는 어울리는 머리 스타일이 한정되어 있는 것 같아. 짧은 머리를 하면 턱시도가 뜰 것 같기도 하고. 색깔이 있어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히라노 쇼 짧은 머리라고하면, 지금의 키시군처럼?

진구지 유타 맞아, 쇼는 어때?

히라노 쇼 나는 정말 아무거나 상관없어. 이거, 신부한테 엄청 혼날 것 같은 대답이야. (웃음)

진구지 유타"아무 거나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거야?"라고 혼날지도.

히라노 쇼 의상도, 결혼식 진행도, 신부가 하고 싶은 대로 했으면. (웃음) 내 의상은 『신데렐라걸』 의 의상 정도면 괜찮으니까.

진구지 유타 그건 어떤 의미로는 꽤 중요한데. (웃음)

히라노 쇼 진은, 턱시도만 빼면 무슨 색이 좋다고 생각한 게 있어?

진구지 유타 어디서 식을 올리냐에 따라 고를래. 장소 중요하지 않아?

히라노 쇼 확실히. 만약 하와이에서 식을 올린다고 하면, 바다를 연상케 하는 파란색이 좋을 것 같아. 

진구지 유타 맞아 맞아!

 

 

혹시 결혼식을 올린다면, 축가로 서로 했으면 하는 것은?

 

진구지 유타 멤버들 다 오라고 해서 『신데렐라걸』을 불러달라고 할래! 이것만은 결정된 사항이야.

히라노 쇼 괜찮지만, 꽤나 비쌀 텐데?

진구지 유타 아하하! 근데 나도 모두의 결혼식에서 부를 건데? 그래도 돈이 필요해?

히라노 쇼 잠깐 사무실 좀 다녀와야겠어!

진구지 유타 (웃음)

히라노 쇼 근데, 진의 파트는 누가 불러?

진구지 유타 나도 참가할 거니까.

히라노 쇼 주연인데 참여해야지. (웃음) 나 할 때는 진이한테 뭘 해달라고 할까나~

진구지 유타 나, 피아노 연주해주고 싶어!

히라노 쇼 아니, 거절하겠어!

진구지 유타 왜!?

히라노 쇼 왜냐하면 진이가 피아노 치는 모습을 본 적 없으니까. 못 치지?

진구지 유타 그러니까 연습을 잘할 거야. 히라노의 결혼식이니까.

히라노 쇼 아, 그날을 위해 제대로 연습해주는구나. 바로 시작하는 줄 알았어.

진구지 유타 그럴 리가 없잖아. 차근차근 연습할 거니까.

히라노 쇼 뭘 연주할 거야?

진구지 유타 음,  『I promise』 어때?

히라노 쇼 좋아! 그러면 열심히 연습해줘!

 

 

2명은 자동차를 좋아하는 등 공통점도 많고, 멤버 및 친한 친구 같은 관계.

그런 둘이기에, 서로에게 「결혼상대로서 괜찮다!」라고 생각하는 점은?

 

진구지 유타 쇼는 아이들과 노는 게 특기라는 생각이 들어. 멋진 "육아하는 아빠"가 되지 않을까? "놀아주고 있어"라는 느낌이 아니라, 아이와 함께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이 상상돼.

히라노 쇼 자신 있어! 쉬는 날이라든가, 그런 날에 부인을 선택할지, 아이를 선택할지 매번 고민할 것 같아. 

진구지 유타 무슨 말이야?

히라노 쇼 아이들과 논다고 하면, 부인과의 시간이 소홀해질 것 같지 않아? 너무 놀다가, 결국에는 부인에게 집안일을 맡기게 돼서 기분 나쁠지도 모르잖아.

진구지 유타 집에 가정부를 불러서 부탁하면 되지 않을까? 집사람과 아이들하고도 같이 놀 수 있잖아.

히라노 쇼 그렇게 해야지. (웃음) 내가 생각하는 진의 "결혼상대로서 괜찮다"라고 할 때는 ··· 자동차가 고장 나도 스스로 고칠 수 있다는 점.

진구지 유타 직접 고치면 시간이 걸리잖아!

히라노 쇼 그래도, 고칠 수 있잖아?

진구지 유타 내 자동차라면 직접 고칠 수 있을 것 같아. (웃음) 렌터카 같이 모르는 자동차라면 무리겠지만.

히라노 쇼 스스로 고치면 돈이 들지 않으니까, 틀림없이 부인이 기뻐할 거야!

 

 

 


 

새벽에 읽고 너무 웃겨서... (;;)

블로그에 남기기 작렬 .

 

인터뷰 보면 그냥 ,, 

골때림.. 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걸 개웃기다........

신걸은 내 친구들이랑 결혼식 하면 불러줄게... 이랬는데

저들도 똑같았습니다..... (?)

다른 점이라고는 돈 생각도 못했어.. 역시..(?) 그냥 불러주는 것도 아닌 <ㅋㅋㅋ

그리고 아이를 좋아하는 쇼땽의 모습이 너무 보여서 뭔가 이상했어...

비혼해 ~.. 얘드라 ~~ .... (따흐흑)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