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天然生活

 

쟈니상의 말을 가슴에. 솔직하게 말하다, 직업론.

"꿈을 주는 일"이라는 의식은 잊지 않는다

자신의 직업을 실감한 순간이나, 입소 당시와 현재의 일에 대한 의 식 등의 변화에 대해 히라노st 일론을 배웠습니다.

 


 

무대에 서서 환호성을 받았을 때


「" 이돌"이라는 자각이 싹 튼 것은, 18살 정도인가. 드디어 저에게 팬 분이 생겨서 그룹으로 활동하게 되었고, 무대에서 「꺄-!」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에요. 그때의 기억은 잘 새겨져 있어. 그때까지의 인생에서는 들어본 적 없는 환성과 눈앞에 펼쳐지는 광경은, 그야말로 「이게 쟈니즈구나!」라고 느꼈어요. 지금도 여자나 어린아이의 새같은(높은 소리) 목소리의 환성을 들었을 때는, 가장 "쟈니즈감(感)"을 느낀다고 해야 하나. 팬레터도 그렇고, 포포로 독자 분들께서도 사연이나 상담 코너에서 목소리를 내주신다거나 ······.

런데도 콘서트를 하고 있을 때는, 역시 노래하고 춤추고 환호성을 들을 수 있어서 저도 오신 분들도 즐기고 있어. 퍼포먼스를 하고 있을 때가 「제일(먼저) 아이돌을 하고 있구나」라고 생각해. 조명을 받으며 반짝반짝 빛나는 스테이지에 서 있지만, 자기 자신을 치장하고 꾸미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의외로 평범한 나 자신으로, 거기에 있을 수 있어.

지 촬영에서도, 독자분들이 저쪽에 있어서 봐주고 있다는 의식은 잇지만, 포즈라든지 표정을 짓거나 하는 일은 없네. 나 같은 경우 카메라 앞에서도 비교적 자연 그대로야!

입소 당시에는 아무것도 알고 있지 않았다


무실에 막 들어왔을 때의 의식으로서는, 프로라는 것을 잘 몰라서 선배님들과 주변 아이들을 보며 레슨을 받고 있었어. 솔직히, 쟈니즈에 대해서 잘 몰랐기 때문에, 들어가고 나서도 감이 오지 않았어. 분위기를 보면서, "쟈니즈란 어떤 곳일까?"라고 찾고 있었어. 아이돌이라는 것도 잘 몰랐고 ······. 아직까지 아이돌의 정체가 무엇인지 내 자신 속에서 답은 찾지 못했지만, 당시엔 더 잘 알지 못한 상태에서 「꿈을 주는 일」이라는 것만은 의식하면서, 행동을 하고 있었던 것 같아.

어느 현장에서도 빠질 수 없는 프로 의식과 지식


금까지, 여러가지 경험을 했기 대문에 생각하는 것은, 아이돌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구나 하는 것. 예능도, 연기도, MC도, 콘서트에서는 노래도 춤도 연출까지 할 수 있어야 해. 예능 세계에서도 폭넓은 활동을 하지 있지 않을까 싶어. 어느 장르든, 그 길의 프로분들과 함께 해야 하고 당연히 프로로서 볼 수 있는 것이기에, 어설픈 의식과 지식으로는 할 수 없는 어려움을 느끼고 있어. 그래서 아이돌은, 항상 공부하면서 달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Y ou 는 스타야.」 18살인가 19살 무렵에, 무대 연습 중에 쟈니상이 말씀해주셨어. 마이클 잭슨의 안무가분이 일본에 오셔서, 그분에게 저를 소개할 때 쟈니상이 하신 말씀이셨어. 그런 대단한 분 앞에서 소개받은 것은 부끄러웠지만, 그렇게 생각해주시고 계시는구나 하는 기쁨도 있었어. 기대하고 있다고. 그 말을 모두에게 하지 않았다고 믿고 싶어. (웃음)

그 전화는 도대체 무엇이었어?


니상와의 에피소드라고 하면, 어느 날 쟈니상으로부터 전화가 왔는데, 받을 수 없어서, 3초 후에 다시 걸었어. 그랬더니 엄청 혼나고. (웃음) 「지금, 회의 중이니까 걸지 마!」라고 말씀하셨어. "에-, 지금 전화를 걸어온 건 쟈니상이잖아"라는 느낌이었지. (웃음) 결국, 그 전화는 무엇이었을까. (웃음)

약, 쟈니상처럼 쟈니즈 그룹을 프로듀싱한다면 나고야 출신 멤버들을 모으고 싶어. 나고야 출신이라고 하면, Kis-My-Ft2의 센가 (켄토)군 밖에 모르지만, 지금부터 데뷔한다면, 그룹명은 「THE NAGOYA」로! 노래도 전부 방언 포함! (웃음) 현장에서의 케이터링은 전부 미소 맛! 나고야 컬러로 결성할 수 있다면, 재미있을 것 같아!



의역오역있음!!

아 진지하게 보다가 더나고야 보고 빵터졌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룹명 ㅠㅠ 촌스러워요 쇼땽 ㅜㅜ!!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