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天然生活

자극하는 "개척심"

남자의 "로망"을 실현시키고 싶어

지금부터 시작하고 싶은 「교우관계, 취미, 일」 등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또, 무엇에도 겁내지 않은 인상의 히라노에, 첫 도전할 때의 심경에 대해서도 물어보았습니다.



처음 도전할 때의 설레임을 참을 수 없어

롭게 무언가를 시작할 때는, 기본적으로 항상 설레고 있어. 요즘으로 치면 『ichiban』이라는 곡에 도전해서 설레었으려나. KREVA씨에게 부탁해서, 해줄 수 있다고 결정되어, 곡을 들었을 때, "좋아!"라고 생각했어. 그리고 안무를 RIEHATA씨가 담당해주시는 것도 그렇고. 뭐 모든 것이 설레였어. 그룹으로서는 새로운 장르지만, 불안감은 전혀 없었고 팬분들이 받아줄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없었어. 다 같이 여러 번 대화하고 도전했더니, 해냈다는 실감이 나.

취미를 개척한다면 "바다의 세계"

미로 새로운 것을 시작한다면, 스쿠버다이빙! 본 적 없는 세계를 보고 싶다는 동경이 있으니까, 바다에 잠수해서 멋진 광경을 보고 싶어. 라이선스를 원한다기보다는 프로 인스트럭터 분들과 함께 잠수해서 예쁜 색깔의 물고기라든지 산호라든지 내 눈으로 보고 싶어.라고 말해도 금방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지금은 자주 동영상을 보고 있어. 해외 바다를 볼 일이 많으려나.
더 지식을 쌓고 싶다면 "자동차와 바이크"아직 모르는게 많지만, 궁극적으로는 내가 만들고, 내가 고칠 수 있을 정도까지 되고 싶어. 내가 좋아하는 형태의 놀이기구를 원하는 엔진으로 바꿔 탈 수 있다면 최고일 거야. 벌써 "로망"이네!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상당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어쨌든 즐거울 것 같아! 여러 나라로부터 부품을 주문하거나 해서, 그렇게 한다면 철저히 신경 쓰고 싶어. (그런 분야에) 엄청 가까운 친구가 있어서, 항상 여러 가지 배우고 있어. 공부가 될 거야.

긴장되는 건 다른 연기자분들과의 이야기

차피 낯가림이니까, 처음 누군가를 만날 때도 긴장되고, 드라마나 영화의 현장에서 빈 시간에는 연기자분들과 이야기를 하는 상황일 때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말을 걸어주면 괜찮으니까 시간이 지나면 어느새 자연스럽게 이야기할 수 있게 되는데, 역시 처음에는 긴장하고 있는 경우가 많을지도.
버들 중에서 멘탈이 강하다고 할까, 겁내지 않는 타입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진. 『King & Prince 』라든가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개그를 할 때 자진해서 하러 가는 거지. "나는 지금, 안 되겠구나"라고 생각할 때에도 솔선수범해서 앞서 말해주는 진은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고마워. 지금 그룹으로 새로 하고 싶은건 하와이에 가서, 편안하게 촬영을 하고 싶어. 날씨가 좋아서 상쾌하고 기분도 좋고, 일본의 더위와는 전혀 다르지. 일 때문에 가더라도 기분을 폭발시킬 수 있는 느낌이 좋아. 그냥 촬영하고 싶으니까, 잡지 일이 좋아!

말도 안통하는 민족을 알고 싶다

으로 관계를 개척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어느 나라 민족분들의 이미지이지만, 일본에는 없는 문화를 가지고 있는 분과 알게 된다면, 신성한 기분이 들 것 같아. 예를 들어 휴대폰 전파도 통하지 않는 곳에서, 자급자족으로 생활하고 있는 분들과 친해져보고 싶어. 내가 현지에 가서, 같이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연히 있고, 말이 통하지 않기 때문에 의사소통 방법은 번역기를 사용해서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어. 나를 그분들이 받아주기 위해서, 일본의 맛있는 기념품들을 잔뜩 가져가야지!
뭐가 좋을까 ······. 기꼬만씨의 불고기 양념장은 어떨까. 그쪽에서 양념장을 만드는 것은 힘들다고 생각이 들고, 그런 조미료는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매우 기뻐하지 않을까.


▶ back stage
촬영 시에는, 방을 탐험하는 것처럼 스튜디오 안을 서성서성. 소파를 발견하고 뒹굴었을 때 「아~ 기분 좋아. 잠들어버릴 것 같아」라고, 그만 속마음이 새어 나오는 히라노씨였습니다.


의역오역있음!!

진짜 텐넨이 가득한..... 인터뷰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