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天然生活


"후배"였던 자신과 "후배"인 자신

「쟈니상은 지금도 보고 계신다」

사무소 내에서 "중간의 포지션" 이 되고 있는 히라노에, 자신의 Jr. 시절이나, 지금의 "후배(Jr.)"에 대한 마음을 물어보았다.
게다가 아직도 "후배"인 히라노와 "선배"의 최신 에피소드도!



대기실이 같았던 그룹과의 시간

년에는, "쟈니페스"나 "카운콘" 등, 이벤트가 계속되었지만, 리허설이 그룹별이었기 때문에, 다른 그룹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했어요. 그래도 쟈니즈WEST와 Sexy Zone 과는 대기실이 같았고, 그 두 그룹과는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 대기실에 있을 때, 마침 격투기 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어서, 격투기를 좋아하는 시게오카 (다이키)군과 함께 보고 흥을 돋우거나, 야마다 (료스케) 군과 (키쿠치) 후마군이랑 King & Prince는 트럼프를 하고 있었죠. 우리들은 대기 시간에 트럼프를 하는데, 야마다군과 후마군을 초대했더니 들어와서, 오랜 시간 동안 하고 있었어. 둘이 들어와 준 건 처음이라 신선하고 즐거웠어요.

데뷔에 대한 초조함이나 불안감은 전혀 없었다

Jr. 무렵, 선배에 대한 동경은 역시 있었네. 그렇게 노래하고, 여러 노래를 부르면서 춤을 추고, 퍼포먼스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고 ······. 특별히 누구는 아니고, 데뷔 하고 있는 사람들 모두를 생각하고 있었을지도. 각각의 그룹에서, 각각의 방식이 있고 노래 장르가 있기 때문에, 이 사람의 이런 점이 좋았다고나 할까. 근데 구체적으로 자기가 어떻게 하느냐는 이미지는 떠오르지 않았을지도. 쟈니스에 들어가 있지만, 쟈니스 사람들과 같은 사무실에 있다는 실감이 별로 없었어요. 지금도 없지만. (웃음) 활약하고 있는 사람들이 먼 존재랄까. 정말로 같은 사무실에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카운트다운 콘서트 때쯤일지도.

Jr. 시절, 『마이도! 쟈니~』에 출연하고 있었는데, 그때, 그 프로그램을 하고 있었다고, 지금 생각하면, 정말 대단하지 않았나 싶어요. 이제야 레귤러 프로그램을 갖게 되는 어려움도 알았으니까, Jr. 시절에 출연했다는 것 자체가 대단한 일이었네. 그때는 그저 그날 하루하루를 즐기고 있어서 데뷔에 대한 초조함이나 장래에 대한 불안감도 전혀 없었죠. 하지만, 쟈니스는 굉장히 역사가 길기 때문에, Jr. 시절부터 그러한 것들 하나하나, 되새기면서 해나가면, 팬 여러분들이나 쟈니스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이 있는 곳이랄까, 원하는 곳에 가까워지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무대를 ······

전에, Jr. 의 라이브 DVD를 봤었는데, 모두 금발이나 갈색머리라서 대단하다고 생각했어. 우리 시절에는 머리카락 색 등등 그런 걸 굉장히 말이 많았기 때문에, 지금은 딱히 말이 없는 건가 하고, 조금 이상한 생각이 들었어요.
Jr. 때부터 "쟈니아이"를 하게 되었고, 쟈니상이 원하고 있기 때문에 노력한다는 느낌이었어요. 소중해하는 무대니까 나도 소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책임감을 항상 가지면서 했어요. 걱정거리가 있으면 쟈니상에게 물어볼걸 그랬고, 해프닝이 일어나도 아무것도 무섭지 않았어요. 무대가 있었기에 임기응변함이 몸에 배었고, 멘탈 부분에서도 많이 단련됐어요. 앞으로도 많은 사람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는 무대였으면 좋겠어요. 어떤 무대로 하면 좋을까라고 하면, 정답은 쟈니상 밖에 모르겠지만, 지금도 분명 봐주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쟈니상의 이상에, 다가갈 수 있도록 후배 모두가 힘내 줬으면 좋겠어!


Back stage
▶ 「옛날 일은 정말 기억나지 않아」라고 촬영할 때 이야기하고 있던 히라노.
그렇다고 해도, 인터뷰가 시작되면, 연말의 추억이나 자신이 당시 느끼고 잇던 것이 의외로 술술 나오는 것 같다.


의역오역있음!!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