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TRANSLATE


SHOW TIME

마음을 풀어주는 류의 홀리데이


귀엽고 섬세하고 분방.
다양한 개성을 매혹시키면서도 꽉 감싸도록 변하지 않는 부드러운 미소로 누구나를 위로해주는 King & Prince의 타카하시 카이토.
느긋한 시간을 보내는 그를 바라보세요.



세 번째 bis인데요, 이번에는 증간 커버에 등장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패션을 좋아하기 때문에 5개나 다양한 옷을 채울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특히 그레이 재킷은 모양도 특이해서 멋있었어요. 가죽 장갑을 끼는 일이 없으니까 새로운 분야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코트 스타일링은 The bis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bis 독특한 세계관에 넣은 것 같았어요!


이번 호의 주제가 홀리데이입니다. 타카하시씨의 이상적인 휴일을 알려주세요.

솔직히 지금은 제 시간이 너무 없어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데요, 이상적인 휴일을 보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일단 아침은 크로크 무슈를 먹고 싶어요. 특히 트러플이 올라간 크로크 마담을 좋아해서 항상 배달음식으로 주문하고 있어요. 다 먹고 나면 산책을 하고 싶네요. 지금 핸드폰으로 위치정보 게임을 하고 있기 때문에 걷고, 공원 등에서 싸워서 굉장히 강해지고 싶어요. (웃음) 나머지는 진구지로부터 배웠는데요, 눈이 많이 내리는 나가노현이나 지방의 사우나에 가고 싶어요. 사우나에서 컨디션 재정비 후에 그대로 밖에 나가서 눈에 다이빙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고 해서 가보고 싶어요. 저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은데, 계속 얘기해도 될까요? (웃음)


네, 여러 가지 알려주세요.

요즘 페페론치노랑 까르보나라가 믹스된 것 같은 페페타마라는 요리를 좋아해서 자주 만들고 있는데 너무 맛있어요. 인터넷에 레시피를 공개하는 가게가 후쿠오카에 있어서 그 가게에 가고 싶어요. 요리사가 만드는 진짜 "페페타마"는 어떻게 만드는지 실제로 보고 싶어요. 그리고 디즈니 랜도 가고 싶어요. 혼잡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사실 저는 경험상 혼잡하지 않은 날을 알고 있어요. 그날 가면 꽤 비어있어서 마음껏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방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향이네요. 좋아해서 여러 곳에서 사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밤부향(대나무향)을 노벨티로 내고 있었어요. 그 향기가 너무 좋아서, 날에 가서 노벨티 갖고 싶은 바람에 쇼핑을 잔뜩 했어요. (웃음) 그래서 저희 집에 많이 비축되어 있어요. 밤부가 향이 좋더라고요~. 목욕 전에 방에서 피워놓고 목욕 후에 좋은 냄새에 휩싸여요... 굉장히 지속돼요. 매일의 피로도 풀리고 추천해요.




주연 드라마에 영화에 바쁘시죠? 요즘 뉴스가 있나요?


2~3개월 전에 물고기를 키우기 시작했어요. 베타라고 하는 태국 원산의 열대어로, 색깔의 종류가 많이 있는 예쁜 물고기예요. 연결해주는 사람이 시행착오를 겪어서 색깔의 두 가지 무늬를 가지고 있어요. 제가 키우는 품종이 늘고 있는 것 같고, 선명한 빨간색이나 파란색 등 같은 무늬가 없어서 유일무이한 무늬를 갖고 있어요. 제가 키우는 베타는 노란 아가미가 힐끔힐끔해요. 걔가 따라다녀서, 제가 거실에 들어가면 「먹이 좀 줘」 하고 다가와서 받아주는 거죠. 이름은 짓지 않았기에, 「좋아!」이런 느낌으로 인사하고 있어요. 아버지가 열대어를 좋아하셔서 어렸을 때부터 베타는 키웠는데, 최근 영화 『램플피쉬』를 보고 생각나서 키우기 시작했어요. 흑백영화인데 마지막에 컬러 베타가 나와요. 영상이 너무 예뻐서 「갖고 싶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영화를 잘 아시나요?

자주 봐요. 2~3개월 전에 봤는데, 추천하고 싶은 정말 멋진 영화를 만났어요. 「브릭스비! 베어」라는 미국 코미디언이 만들고 있는 영화예요. 한 사람이 감독을 맡고, 다른 사람이 각본과 주연을 해서 굉장히 재미있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훈훈한 계열의 스토리. 너무 빠져서 굿즈를 여러 가지 사버렸어요. 포스터에 토트백, 인형까지. 브릭스비! 베어 캐릭터가 귀여워요. DVD도 샀거든요. 누구 보고 싶은 사람 있으면 말해주세요, 제 DVD 빌려드릴게요. (웃음) 홀리데이에 푹 빠졌어요!


첫 단독 주연 드라마 「보이프렌드 강림!」도 마지막의 열기를 보이고 있군요.

촬영은 순조롭고 즐겁게 하고 있는데 심쿵씬은 긴장되네요. 어떻게 하면 세상 여자들은 심쿵하게 할까 생각하면서····· 사실 제가 아이돌을 해놓고 심쿵 상황을 피해온 것 같은 느낌으로, 심쿵 알레르기가 있어요. 하지만 이 드라마로 극복했어요. 먹지 않고 싫어했을지도 모르겠네요. 하고 보니까 너무 재밌어요. 심쿵씬 때만 스태프들이 다 모여요. (웃음) 다들 보고 싶구나 했어요.


사쿠라이 유키씨와 다나카 미나미씨와 공동 출연하여 두 분이 리드해 달라고 하는 느낌인가요?

네. 리드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두 분 다 여러 작품에 나오시고 저보다 경험치가 높은 분들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상담을 받으면서 하고 있어요. 점점 LOVE 한 장면도 격렬해질 것 같아서 어떻게 되어 가는 걸까 하는 느낌인데요. 이런 경험도 좀처럼 할 수 없는 일이고, 제 심쿵 장면에서 '꺄~♡'라고 말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기뻐요. 충분히 휘두르며 열심히 해나가고 싶어요. 토요일 밤 드라마라서, 학교나 일 때문에 피곤하거나 생활에 지친 사람들이 치유받았으면 좋겠어요!


두 분의 인상은 어떤 느낌인가요?

쿨 뷰티의 유키씨와 어른 귀여운 여자의 대표격인 나나미씨. 그런 둘 사이에 있는 매일이 너무 즐거워요. 원래 굉장히 친한 두 분이라서 촬영 중간중간 여자 모임에 끼어있는 느낌이에요. '이야, 이런 생각을 하는구나' 이런 정보를 수집하고 있어요. '사바 산도(고등어 샌드위치)는 여기를 추천한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깜짝 놀랐어요. 「사바 산도? 전혀 모르겠어. 맛있어?」라고. 저는 햄버거를 먹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어요. (웃음) 여러 가지 배우고 있어서, 「이게 전목서야.」라고 예쁜 오렌지색 꽃을 배우고 있어요.


뭔가 인상에 남는 말은 있나요?

제가 미나미씨가 연기하는 사토를 껴안는 장면을 잡은 뒤 「카이토 군은 엄마 같은 안도감이구나」라고 하더라고요.「그게, 무슨 뜻이에요?」라고 물었더니 「두근두근이라긴 보다는 엄마 같은 안도감이 이겼어.」라고 해서 굉장히 속상했어요.(웃음)  저는, 있는 힘껏 심쿵하는 장면을 만들겠다는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에?」라고 하는 느낌였어요. (웃음) 좀 더 세게 끌어안아버리는 기세로 꽉 껴안았거든요 ····· 하지만 저는 최종적으로 「엄마 같은 안도감」이 그 앞을 상상할 수 있고, 좋은 것 같아요! (웃음). 그런 얘기를 주고받았기 때문에, 더욱더 두근두근씬에 저항이 사라지면서, 타카하시 느낌으로도 더 공격해나가자!라는 결의가 되었어요. 드라마를 봐주는 사람들이 심쿵씬을 즐길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하겠습니다!





DALB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