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TRANSLATE

 

 

연애한정! 궁극의 2택 50 Questions


드라마에서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 중!
궁금한 타카하시 카이토의 연애관은?


Q01. 운명의 붉은 실은 믿는다 /
믿지 않는다
Q02. 자신의 연애차치는 평균보다 높다고 생각한다 /
낮다고 생각한다
(・♢・) oO( 100이 최고면 20 정도밖에 안 되는 것 같아요... )
Q03. 연애점은 신경이 쓰인다 /
신경 쓰이지 않는다
(・♢・) oO( 아침 정보 프로그램 운세는 보기도 하지만, 신경은 안 쓰여요 )
Q04. 연애 상담은
누군가에게 하고 싶다 / 아무에게도 하고 싶지 않다
Q05. 연애는
쫓고 싶은 파 / 쫓기고 싶은 파
Q06. 대쉬를 받게 된다면 아무도 잘 모르게가 좋아 /
알기 쉽게 해줬으면 좋겠어
Q07. 약한 건
여자의 웃음 / 여자의 눈물
Q08. 연애에 밀당은 필수 /
필요하지 않다
Q09. 연애에 있어서
질투는 한다고 생각한다 / 안할 것 같다
Q10. 인기(가 많아지는) 약이 있다면
마셔보고 싶다 / 마시고 싶지 않다
(・♢・) oO( 이유? 인기가 많아서요! ㅋㅋㅋㅋ )
Q11. 만약 첫사랑을 다시 만날 수 있다면 만나고 싶다 /
추억 그대로가 좋다
(・♢・) oO( 첫사랑은 어린이집 때였고, 마돈나느낌의 존재 여자아이였어요 )
Q12. 이성간의 우정은 성립한다 / 어렵다
(・♢・) oO( 에-!? 이건 모르겠어요! )

Q13. 의외의 상대로부터 고백을 받으면 한번 생각해 본다 / 거절한다
(・♢・) oO( 의외라고 생각하는 시점에서 먼저 연애 대상으로 생각한 적이 없는 것 같아서 )
Q14. 짝사랑 상대에게 내가 연락처를
물어볼 수 있다 / 물어 볼 수 없다
Q15. 짝사랑하는 사람을 돌아보게 할 자신이
있다 / 없다

Q16. 좋아하게 되면 말로 전한다 / 태도로 전한다
(・♢・) oO( 이건 둘 다 있는 것 같아요! )
Q17. 고백했는데 거절당하면 포기한다 /
재어택한다
Q18. 실연당하면 질질 끈다 /
끌지 않는다
Q19. 라이벌이 있는 상대를 좋아하게 되면
포기하지 않는다 / 포기한다
Q20. 만약 멤버와 좋아하는 사람이 같으면
포기하지 않는다 / 포기한다
Q21. 두근거리게 한다면
머리 쓰담쓰담 / 손을 잡는다
Q22. 러브레터를 쓴다면
손편지 / (전자) 메일
(・♢・) oO( 이유는 필압이죠! 손글씨니까 그 필압으로도 마음이 전달될 거예요 )
Q23. 달달한 말은
좋아할 때는 할 수 있다 /전혀 할 수 없다
Q24. 좋아하는 사람에게 칭찬을 받아서 기쁜 것은 일의 성과 /
성격
Q25.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여주기 싫은 모습은
우는 얼굴 / 잠에서 깨어난 얼굴
(・♢・) oO( 근데, 저는 , 눈물이 많아요 (웃음) )
Q26. 애인이 생기면 친구에게
소개하고 싶다 / 비밀
Q27. 애인의 과거 연애 이야기는 듣고 싶다 /
듣고 싶지 않다
Q28. 애인으로부터의 질투는
귀엽다 / 질투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Q29. 연인에게는
어리광을 부리고 싶다 / 부리고 싶지 않다
(・♢・) oO( 이건 둘 다... 가 좋네요! )
Q30. 연인과의 연락은
매일 하고 싶다 / 매일이 아니어도 좋다
Q31. 연인과 둘만의 호칭을
만들고 싶다 / 만들지 않아도 좋다

Q32. 애인에게 비밀은 있어도 좋다 / 있지 않았으면 좋겠다
(・♢・) oO( 비밀은 있는 것 같아서요. 저도 있어요. (웃음) )
Q33. 비록 연인이라도 숨겨두고 싶은 면이
있다 / 없다
Q34. 우울할 때는 애인이
달래줬으면 좋겠다/지켜봐 줬으면 좋겠다
Q35. 이상적인 데이트는
인도어계 / 아웃도어계
(・♢・) oO( 둘 다 좋지만, 지금 기분이라면 데이트가 좋겠네요. )
Q36. 첫 데이트 신청할 때는
직접 말한다 / SNS로 연락
Q37. 첫 데이트 내용은
내가 정하고 싶다 / 상대방이 정해주었으면 좋겠다
Q38. 집 데이트를 한다면
내 집 / 상대의 집
(・♢・) oO( 상대방 집이면 데이트 후 정리 같은 게 힘들 것 같아요 )
Q39. 손수 만든 요리의 맛이 취향과 다르면
참는다 / 전한다
(・♢・) oO( 만들어 줬으면 하는 것은, 죽이에요! )
Q40. 기념일은
기억할 수 있다 / 잊을 것 같다
Q41. 연인에게 줄 생일 선물은 같이 고르고 싶다 /
혼자 골라서 주고 싶다
Q42. 포옹하려면
앞에서 / 뒤에서
(・♢・) oO( 이건 둘 다! )
Q43. 바람피우면
용서 못한다 / 한 번쯤 용서한다
Q44. 차이면 이유를
묻는다 / 묻지 않는다
Q45. 헤어진 상대방의 연락처는 지운다 / 지우지 않는다
(・♢・) oO( 이건 작별의 상황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것 같아요 )
Q46. 헤어진 상대로부터의 선물은 기념으로 간직한다 /
없앤다
Q47. 이상적인 프로포즈는
서프라이즈 하고 싶다 / 아무렇지도 않게 하고 싶다
Q48. 결혼하면 가계는 아내에게 맡긴다 /
지갑은 따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Q49. 결혼하면 집안일은
같이 한다 /가능하면 맡기고 싶다
Q50. 타임머신이 있다면 장래의 가족을
보고 온다 / 보지 않는다
(・♢・) oO( 재미가 없어지니까! )



번역의역오역있음!!

이 파트만 번역깅 ......
이런거 너무재밌어

 

DALBOM